라이즈 원빈 "최애곡 'One Kiss', 팬콘 앙코르 무대에서 할 때마다 울컥해"
기사입력 : 2024.06.17 오후 6:11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라이즈 원빈이 새 앨범 수록곡 중 최애로 'One Kiss'를 꼽았다. 




17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는 첫 미니앨범 'RIIZING'(라이징)으로 컴백하는 라이즈의 프레스 프리미어 행사가 진행됐다. 




라이즈가 지금까지 이뤄온 것을 넘어 다음 목표를 향해 'HUSTLE'하게 도전하겠다는 포부를 라이즈만의 표현법으로 정의한 'RIIZING'에는 타이틀곡 'Boom Boom Bass'(붐 붐 베이스)를 포함해 총 8개 트랙이 수록된다. 




수록곡 중 먼저 선공개된 바 있는 'One Kiss'는 웅장한 스트링과 힘찬 드럼이 벅찬 감성을 만들어내는 미디엄 템포 팝 곡으로, 함께 보낸 행복한 하루 끝에 어떤 말보다 단 한번의 입맞춤으로 변치 않는 사랑을 약속하는 모습을 가사에 표현, 라이즈가 팬들에게 보내는 메시지를 담은 첫 팬송이다.




원빈은 "라이즈의 첫 팬송이자 제가 정말 좋아하는 최애곡"이라며 "라이즈가 브리즈에게, 브리즈가 라이즈에게 전해주고 싶은 메시지를 담은 곡인데 저희가 팬콘서트를 할 때 앵콜 무대의 첫 곡이다. 이 노래를 할 때마다 울컥하기도 하고, 벅찬 느낌"이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소희는 "작년 12월에 저희가 100일 기념 팬미팅을 했는데, 그때 위저드 프로덕션 분들께서 저희가 팬들과 애틋하게 소통하는 모습을 보면서 우리만의 노래가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하셨다고 들었다. 그렇게 마지막에 픽 된 곡"이라는 에피소드를 밝혀 의미를 더했다. 


 


한편 라이즈는 오늘(1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미니앨범 'RIIZING'을 발매, 타이틀곡 'Boom Boom Bass'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우월한 콜라병 몸매 못 숨겨…"남성분 심장 녹겠어"


▶ '변정수 딸' 유채원, 단추를 몇 개나 푼 거야…속옷 리본까지 보이는 노출룩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한 줌 허리에 복근 라인도 담겼네…다이어트 자극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라이즈 , 라이징 , 붐붐베이스 , 쇼케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