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동주, 상체 살짝 숙이니 드러난 볼륨감…트로피 자랑에 서정희 "기분 좋다"
기사입력 : 2024.06.15 오전 8:45
사진: 서동주 인스타그램

사진: 서동주 인스타그램


서동주가 '2024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인기상을 수상했다.

지난 14일 서동주가 자신의 SNS에 "방송 시작한 지 이래저래 3년 정도 지났는데 뿌듯하고 감사하고 행복한 하루네요! 더 열심히 해야겠어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동주는 국회의원회관에서 열린 2024 대한민국 한류연예대상에서 받은 인기상을 든 채 인증샷을 찍고 있다. 단아한 스퀘어 넥라인 원피스를 입은 서동주는 상체를 살짝 숙인 채 트로피를 자랑하고 있다. 특히 서동주는 단정한 의상에도 숨겨지지 않는 볼륨감으로 시선을 강탈했다.

이를 본 서동주 엄마 서정희는 "축하해 동주야! 기분 좋다"라며 기뻐했고, 네티즌들 역시 "축하드려요", "오늘 제일 예뻐", "너무 멋져요" 등의 댓글을 달고 있다.

한편 서정희의 딸이자 미국 변호사 겸 방송인 서동주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최근 그는 엄마 서정희를 위한 유기농 브랜드를 론칭했다.

▶ '10살 연하♥' 한예슬, 비키니에 드러난 타투…누워 있으니 더 아찔해


▶ 줄리엔강♥' 제이제이, 구릿빛 피부로 섹시美 UP…그린 듯한 비키니 자태


▶ 맹승지, 감출 수 없는 압도적 볼륨감 탓? 흰 원피스 속 은근히 드러난 블랙 속옷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서동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