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어썸이엔티 제공
박서준이 오는 8월 팬미팅을 개최한다.
14일 어썸이엔티 측은 “박서준이 8월 서울 팬미팅(10일)을 시작으로 일본 도쿄(23일)와 오사카(25일)에서 팬들과 만난다”고 밝혔다. 2021년 언택트로 진행된 팬미팅을 제외하면, 2017년 이후 약 7년 만에 오프라인으로 팬들과 만나는 자리다.
이번 팬미팅의 타이틀 '서준시(時)'에는 특별한 의미가 담겨 있다. 지난 5월 팬미팅 기획 회의 당시 박서준은 좋아하는 단어를 '서준시(時)'라 꼽으며 “팬들이 나를 생각해 주시는 시간을 뜻하는 이 말이 따뜻하게 느껴지고 늘 감사하다”고 전했다는 후문.
항상 응원해 주는 국내외 팬들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물하겠다는 박서준의 의지를 담아 7년여 만에 개최하는 오프라인 팬미팅의 타이틀을 '서준시(時)'로 결정한 것이 알려져 의미를 더한다.
이달 28일 첫 방송되는 tvN 예능 '서진이네2'와 하반기 넷플릭스 시리즈 '경성크리처' 시즌2 공개를 앞둔 박서준은 서울과 일본 도쿄, 오사카 팬미팅 투어를 확정 지으며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한편, 2024 박서준 팬미팅 '서준시(時)' 서울 공연은 오는 8월 10일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되며, 멜론 티켓을 통해 6월 25일 오후 8시 공식 팬카페 박스오피스(PARK's office) 선예매, 6월 27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진행된다.
▶ 신수지, 한 줌 비키니 야해서 가렸나…도드라진 콜라병 몸매
▶ 이소라, 폴 댄스하며 180도 가랑이 찢기도 되네…"우예했지?"
▶ 제니, 몸에 두른 타월 풀릴까 아찔해…손으로 잡고 도도 무드 발산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서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