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수아, 착시 부르는 살구색 바디슈트에 깜짝…매혹적인 몸매 라인
기사입력 : 2024.06.12 오후 2:42


홍수아가 완벽한 몸매 팬심을 저격했다.




12일 타조엔터테인먼트는 홍수아의 바디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길게 늘어뜨린 생머리에 매혹적인 바디라인이 돋보이는 살구색 바디 슈트를 입고 포즈를 취하는 홍수아의 모습을 담고있다.  




전국 여성 테니스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여자 연예인 원톱 클래스 운동 신경을 자랑하는 홍수아는 이번 바디 프로필 촬영을 위해 9개월간의 PT 수업과 꾸준한 운동을 이어왔다는 후문이다.




홍수아는 드라마 '끝까지 사랑', '불새 2020', 영화 '멜리스', '역모 - 반란의 시대', '감동주의보'를 비롯해 중국 드라마 '억만계승인', '온주양가인', 중국 영화 '원령', '목격자 : 눈이 없는 아이' 등 다수의 작품을 통해 한국과 중국을 넘나들며 한류의 주역으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지난해 개봉한 영화 '나비효과'에서는 록밴드 메인 보컬로 변신, 연기만큼이나 뛰어난 음색과 가창력을 아낌없이 발휘하며 청순과 걸크러시를 오가는 반전 매력으로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홍수아는 SBS '골 때리는 그녀들' 속 FC 불나방의 최전방 공격수에 이어 지난해 국내 최초 테니스 예능 프로그램 MBN '내일은 위닝샷'에서 주장으로 활약하며 팀을 하드캐리했다. 배우, MC, 예능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르는 '만능 엔터테이너'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는 그는 현재 차기작 검토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 '10살 연하♥' 한예슬, 브라톱에 드러난 은근한 볼륨감…더 아찔해진 새 신부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체지방률 39에서 16%까지"…비만 탈출 전후 공개


▶ 서동주, 옆라인 노출 핫핑크 원피스…감출 수 없는 글래머러스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홍수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