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섬가이즈' 이성민 "이희준, 준비 정말 많이 하는 배우…연기 보면 대단해"
기사입력 : 2024.06.11 오후 5:57
영화 '핸섬가이즈' 스틸 / 사진: NEW 제공

영화 '핸섬가이즈' 스틸 / 사진: NEW 제공


이성민과 이희준이 오랜 우애를 드러냈다.

11일 오후 서울 강남구 메가박스 코엑스에서 영화 '핸섬가이즈' 언론시사회가 열려 연출을 맡은 남동협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성민, 이희준, 공승연, 박지환이 참석했다.

'핸섬가이즈'는 한 번 보면 절대 잊을 수 없는 '재필'과 '상구'가 전원생활을 꿈꾸며 새집으로 이사 온 날, 지하실에 봉인됐던 악령이 깨어나며 벌어지는 고자극 오싹 코미디. 이희준은 성난 근육과 달리 한없이 다정한 마성의 매력을 가진 섹시 가이 '상구'로 분했다.

영화 '남산의 부장들', '마약왕', '로봇, 소리' 등에서 이미 찰떡 호흡을 보여준 이성민과 이희준. 두 사람은 '핸섬가이즈'에서의 호흡에도 만족감을 드러냈다.

이성민은 "희준 씨는 늘 그래왔던 것 같은데, 어떤 작품을 할 때 준비하는 과정이 길고, 준비를 정말 많이 하는 배우다. 여전히 자기를 코너에 몰아넣고 많은 준비를 했더라. 그걸 보면서 역시나 대단하구나 싶은 생각을 했고 딱 보는 순간 저 배우가 캐릭터를 어떻게 풀어갈지 상상이 되더라"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남산의 부장들'에서는 절제되어 있고 아슬아슬한 경계에서 연기를 해야 했다면 이번에는 서로 마음을 열고 빌드업 될 수 있게 마음껏 연기할 수 있었다는 점이 좋았다"라고 만족해 했다.

이희준은 "20대 때부터 선배님과 연극을 해왔기 때문에 같이 연기하는 게 너무 편하다. 서로 더 좋은 애드리브를 찾으면서 하는 작업이 정말 즐거웠다"라고 언급했다.

한편, 영화 '핸섬가이즈'는 오는 26일 전국 극장에서 개봉한다.

▶ 서동주, 화끈+아찔 튜브톱에 골까지 드러난 극강의 'S라인' 몸매


▶ 다니엘헤니♥루 쿠마가이, 수영복 입고 핫 바디 노출…섹시美 폭발


▶ 한혜슬, 머리카락으로 안 가려지는 글래머러스 몸매…과감해진 새댁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핸섬가이즈 , 이성민 , 이희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