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진, 전역 당일 별도 행사 無 "현장 방문 삼가 주시길 당부"
기사입력 : 2024.06.11 오전 10:24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사진: 방탄소년단 트위터


방탄소년단 진이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를 진행하지 않는다. 




11일 빅히트뮤직은 위버스 플랫폼을 통해 방탄소년단 진 군 전역 안내에 대한 공지를 게재했다. 지난 2022년 12월 13일 입대한 진은 군 복무를 마치고 내일(12일) 전역한다. 




빅히트뮤직 측은 "전역일은 다수의 장병이 함께하는 날"이라며 "전역 당일 별도의 행사는 없으며,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팬 여러분께서는 현장 방문을 삼가 주시기를 간곡히 당부드린다. 진을 향한 따뜻한 환영과 격려는 마음으로 보내주시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팬 여러분이 진에게 보내주신 응원과 변함없는 사랑에 늘 감사드린다. 당사는 앞으로도 아티스트 지원에 최선을 다하겠다. 방탄소년단을 사랑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라는 인사를 전했다. 




진은 전역 당일에는 행사를 진행하지 않지만 오는 13일 오프라인 행사를 통해 팬들과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인 'FESTA'의 일환으로, 올해는 축제의 대미를 장식하기 위해 진이 직접 참석을 예고한 것. 




이날 진은 서울 잠실실내체육관에서 행사를 개최, 1부에서는 1000명을 대상으로 한 허그회가 진행되고, 2부에서는 ARMY가 보고 싶어 한 진의 다양한 모습을 만날 수 있는 코너들이 준비돼 팬들에게 특별한 추억이 될 예정이다. 




한편 이날 현장에 오지 못하는 팬들을 위해 2부 '2024년 6월 13일의 석진, 날씨 맑음'에 한해 방탄소년단 팬클럽 멤버십 가입자를 대상으로 위버스(weverse) 라이브 스트리밍이 진행된다.



▶ 서동주, 화끈+아찔 튜브톱에 골까지 드러난 극강의 'S라인' 몸매


▶ 다니엘헤니♥루 쿠마가이, 수영복 입고 핫 바디 노출…섹시美 폭발


▶ 한혜슬, 머리카락으로 안 가려지는 글래머러스 몸매…과감해진 새댁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탄소년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