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하고 트렌디한 무드"…문가영, 헬스케어 브랜드 모델 발탁
기사입력 : 2024.06.07 오전 9:52
사진: 경동제약 위아바임 제공

사진: 경동제약 위아바임 제공


문가영이 고감도 헬스케어 브랜드 모델로 발탁되어 홍보 활동을 펼친다.




경동제약이 새롭게 출시한 프리미엄 헬스케어 브랜드 위아바임은 트랜드에 민감하면서도 자기 관리에 진심인 MZ세대를 메인 타겟으로 8종의 1차 제품군을 선보였다. 1차 라인업은 활력 액상 비타민 3종, 장 건강 라인 3종, 수면 건강 라인 2종이다. 스트레스 및 정신 건강 관리도 자기 관리의 주요 요소로 여기는 MZ세대에게 고감도 라이프 스타일을 지향하며 'We, in a vibe moment'라는 슬로건으로 런칭 캠페인을 진행한다.




런칭 캠페인의 모델로 'MZ 아이콘' 배우 문가영이 발탁돼 브랜드 필름과 포스터 등을 통해 브랜드를 적극적으로 알릴 전망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배우 문가영의 힙하고 트렌디한 무드가 브랜드의 콘셉트와 부합하고, 배우로서 글로벌한 영향력은 물론 작가 등으로 활동하며 적재적소에서 재능을 펼치는 모습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비전과 통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고 전했다.




최근 문가영은 패션 화보를 방불케 하는 헬스케어 브랜드 필름과 포스터 촬영을 마쳤다. 위아바임 브랜드 필름은 'WIAVIM debut'이라는 슬로건 아래 5월 27일 공개돼, 위아바임의 정식 출시를 알렸다. 위아바임 영상과 사진 속 문가영은 위아바임 3종 라인을 테마로 패셔너블한 의상과 무드로 담아내며 MZ세대의 추구미를 발산했다. 




이처럼 위아바임 브랜드 필름은 문가영의 트렌디한 분위기와 위아바임의 감각적인 무드, 브랜드 이름을 담은 중독성 있는 BGM까지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브랜드 필름 이상의 완성도를 자랑했다. 또한 문가영은 6월 1일 성수동에서 열린 브랜드 팝업스토어 팬밋업 행사에 참석해 팬들과 소통하며 팬 사인회를 여는 등 홍보 모델로 적극적인 활동을 펼쳤다.



▶ '돌싱' 서유리, 얇은 어깨끈이 버거워 보이는 글래머…한밤중 한강 나들이


▶ '줄리엔강♥' 제이제이, '독기 가득' 환불 패션 아니고 "냉면 먹으러 가는 길"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눈망울에 담긴 섹시미…'차세대 패왕색'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문가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