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영미, '슈돌' 새 MC 합류…최지우와 숨김없는 엄마 토크 예고
기사입력 : 2024.06.05 오후 5:25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안영미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MC로 합류한다.




오는 16일부터 안영미는 최지우와 함께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의 MC 호흡을 맞춘다. 2023년 7월에 아들을 출산한 안영미는 최근 육아 휴직 후 에너지 넘치는 복귀를 알리며 '출산 전도사'로 활약하고 있다.




안영미는 최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책임감이 달라졌다. 저밖에 모르는 사람이었는데, 이 아이는 제가 온 우주다. 오롯이 책임지고 돌볼 수밖에 없다"라고 밝히며 아들 출생 후 달라진 생활과 긍정적인 마음을 밝혔다. 출산 후 '엄마'가 되어 돌아온 새로운 안영미의 모습에 궁금증이 모인다.




또한 안영미는 최근 복귀한 라디오에서 "제가 워킹맘이 될 줄 몰랐다. 청취자들의 사연을 들을 때마다 남의 이야기라고 생각했는데 제 일이 됐다. 라디오 오기 전 등원 시키고 끝날 시간에 하원시켜야 한다"라며 '워킹맘'으로서 새로운 일상을 공개해 공감을 자아낸 바 있다. 향후 안영미는 거침없는 육아 입담으로 배우 최지우, '슈돌' 슈퍼맨들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숨김없는 솔직한 엄마 토크로 육아 공감대를 대통합시키며 활력을 불어넣을 안영미의 활약에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5분에 방송되며, 최지우와 안영미가 함께하는 '슈돌'은 오는 6월 16일(일) 방송에서 첫 공개될 예정이다.



▶산다라박, 비키니에 드러난 아찔한 자태…'39kg' 믿을 수 없는 꽉찬 볼륨감


▶선미, 주방에서 편안한 복장이라 더 자극적인 '패왕색' 자태…매혹적 'Balloon'


▶경리, 상체에 스카프만? 글래머러스 자태 부각시키는 개미허리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안영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