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ayV, 오늘(3일) 새 앨범 발매→컴백 라이브까지…활발한 소통 예고
기사입력 : 2024.06.03 오후 5:00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WayV(웨이션브이)가 컴백한다.  




WayV 다섯 번째 미니앨범 'Give Me That'(기브 미 댓)은 오늘(3일) 오후 6시(한국시간)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동명의 타이틀 곡 'Give Me That'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만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 곡 'Give Me That' 한국어·중국어 버전을 포함한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사랑'을 키워드로 한 WayV의 새로운 음악 색깔을 만끽하기에 충분하다.



특히 WayV의 밝은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타이틀 곡 'Give Me That'은 펑키한 올드스쿨 드럼 비트 위에 중독성 강한 멜로디와 브라스 사운드를 더해 매력을 한껏 높인 팝 댄스곡으로, 첫눈에 반한 상대에게 전하는 적극적인 사랑 고백을 담은 가사가 인상적이다.




WayV는 'Give Me That' 무대를 통해 신나고 그루비한 곡 분위기에 어울리게 경쾌하고 에너제틱한 퍼포먼스를 펼치며, 'Gimme your love'이라는 후렴 가사에 맞춰 사랑의 화살을 쏘는 듯한 포인트 동작을 포함한 다채로운 안무 구성으로 보는 재미를 배가할 전망이다.


음원과 함께 베일을 벗는 'Give Me That' 뮤직비디오는 카우보이, 댄서, 싱어송라이터, 래퍼, 농구선수 등 서로 다른 캐릭터로 변신한 WayV가 오디션에 참여, 실제 곡 시간에 맞춰 떨어지는 타이머와 함께 정해진 시간 내에 각자의 특기를 선보이는 스토리를 노래 분위기처럼 유쾌하게 그려내 좋은 반응이 기대된다.




한편 WayV는 오늘 오후 7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웨이보 WayV 채널에서 'WayV 'Give Me That' Comeback Live'(웨이션브이 '기브 미 댓' 컴백 라이브)를 진행, 직접 이번 앨범을 소개하고 작업 관련 에피소드, '최애' 파트 및 가사를 들려주는 등 글로벌 팬들과 활발히 소통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예정이다.


▶ 선미, 멜빵바지에 안에 아무것도 안 입은 줄 깜짝…아찔한 '패왕색' 자태


▶ '서정희 딸' 서동주, 아찔한 가슴골 드러내며…"여름이었다"


▶ '돌싱' 기은세, 바람이 들어올린 비키니 치마? 섹시 발랄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웨이션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