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 CHOSUN
'미스트롯', '미스터트롯' 등의 시리즈를 통해 '오디션의 명가'로 자리 잡은 TV CHOSUN이 새로운 오디션 프로그램을 론칭한다.
30일 TV CHOSUN 측은 "초대형 프로젝트 'TV조선 대학가요제'가 올해 하반기 공개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TV조선 대학가요제'는 나이, 장르, 국적, 성별을 불문하고 음악을 사랑하는 대학생들이 꿈을 펼칠 수 있는 초대형 오디션이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서도 해당 오디션은 '대학생의, 대학생에 의한, 대학생을 위한 대학생 전용 오디션'이라고 강조하고 있다.
제작진은 'TV조선 대학가요제'의 참가 자격에 대해 구체적으로 설명을 더 했다. 이들은 "이번엔 대학생들을 위한 오디션이다. 국내 모든 대학생, 대학원생은 재학, 휴학 여부에 상관없이 지원 가능하다. 국내뿐 아니라 해외 학생들도 지원이 가능하며 노래 장르에 제한을 두지 않아 다양한 참가자들이 지원할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젊음과 열정의 상징인 대학생들이 꿈과 재능을 펼칠 수 있는 기회의 장이자 시청자들 또한 ‘젊음’을 느낄 수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이다. 하반기 방송을 기대해달라"라고 기대를 당부했다.
▶ 수스, 튜브 위 비키니…황금골반에 비키니 하의 실종 깜짝
▶ 김연아, 어깨라인 드러내며…단아+우아+관능적 '퀸 연아' 자태
▶고현정, 초근접 셀카 속 앳된 얼굴ㅁ에 깜짝 "망설이던 사진도 용기내봅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TV조선
,
대학가요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