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플러, 정규 1집 콘셉트 포토 공개 완료…한층 성숙해진 매력
기사입력 : 2024.05.28 오후 4:34
사진: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웨이크원·스윙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케플러(Kep1er)가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새로운 변신을 기대케 했다.

케플러(최유진, 샤오팅, 마시로, 김채현, 김다연, 히카루, 휴닝바히에, 서영은, 강예서)는 지난 27일, 28일 공식 SNS를 통해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켑원고잉 온)'의 세 번째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Voyage' 버전으로 공개된 이번 콘셉트 포토에서 케플러는 캐주얼하면서도 강한 패턴이 돋보이는 룩으로 팀의 조화를 살리면서도 멤버별 다채로운 개성을 드러냈다. 강렬한 눈빛으로 정면을 응시하는 케플러는 은은한 카리스마를 발산하며 독보적인 아우라로 이목을 모았다.

멤버들의 얼굴을 조명한 독특한 분위기의 개인 콘셉트 포토도 눈길을 끌었다. 문틈 사이로 들어오는 빛 한 줄기가 케플러의 얼굴 위로 묘한 음영을 만들어내며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케플러는 몽환적이면서도 신비로운 매력으로 무결점 비주얼을 한층 더 돋보이게 만들었다.

케플러는 'Scene', 'Nous'에 이어 'Voyage'까지 세 가지 버전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더해가고 있다. 케플러는 각 콘셉트에 어울리는 카멜레온 같은 매력으로 비주얼 스펙트럼을 또 한 번 입증했다.

'Kep1going On'은 케플러의 국내 첫 정규앨범으로, 케플러와 케플리안(공식팬덤명)이 함께 해온 시간을 기념하고 앞으로도 꿈을 향해 달려가겠다는 의미를 담았다. 타이틀곡 'Shooting Star(슈팅 스타)'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를 담은 총 10개 곡이 실려 케플러의 음악적 성장을 증명한다.

한편, 케플러의 첫 번째 정규앨범 'Kep1going On'은 오는 6월 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효민, 전신 타투인 줄…딱 붙는 백라인 노출 파격 패션 완벽 소화


▶ 수스, 더 아찔해진 비키니…글래머러스+황금골반으로 완성한 '핫 걸' 자태


▶ 아이린, 파도 같은 수영복 입고 아찔 슬렌더 S라인 뽐내기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케플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