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데이즈드 제공
25일 매거진 ‘데이즈드’가 2024년 6월호를 통해 신인 아이돌 그룹 나우어데이즈의 화보와 인터뷰를 공개했다.
8년 만에 선보인 큐브 엔터테인먼트의 보이 그룹으로 많은 관심을 받은 나우어데이즈는 2년간 합숙 생활을 통해 이미 완성형 팀이 되어 있었다. 이번 화보는 멈춤 없이 앞으로 나아가는 도발적인 모습과 끝없이 푸르른 하늘을 향해 나아갈 것 같은 청량한 모습을 동시에 담았다. 촬영 내내 다양한 표정과 자연스러운 포즈로 자신만의 매력을 뽐낸 다섯 소년은 그들의 노력이 결코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하는 듯 보였다.
‘WooWee’로 데뷔 활동 후 ‘Ticket’으로 후속 활동을 이어나가는 이들에게 어디든 떠날 수 있는 ‘티켓’이 생긴다면 어디로 가고 싶은지 묻자 상상만으로도 행복한지 해맑은 웃음을 보였다. 제각기 돌아온 꿈의 목적지는 달랐지만 꿈꾸는 모습은 비슷해 보였다. 반복되는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어디론가 훌쩍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한 노래 ‘Ticket’. 도입부의 ‘띵동’하는 비행기 이륙음이 들리는 순간 진짜 어디론가 떠나는 듯한 설렘이 드는 것이 이 곡의 매력이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인터뷰를 위해 테이블 주위로 옹기종기 모여 앉은 나우어데이즈에게 앞으로의 목표를 묻자 이구동성으로 돌아온 대답은 신인상과 계속 올바른 방향으로 성장하겠다는 곧은 의지. 오늘과 다가올 미래를 그리는 나우어데이즈 다운 대답이었다. 같은 꿈과 목적을 가진 절대적인 동료가 있다는 것. 그 사실만으로도 더욱 단단해진다는 소년들은 서로가 있다면 어떤 어려움도 이겨낼 수 있을 것 같다며 굳은 믿음을 보였다.
나우어데이즈의 화보와 영상은 ‘데이즈드’ 6월호와 홈페이지,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등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김도연, 한쪽 다리 훤히 드러낸 원피스 소화…모델핏 각선미
▶ 손연재, 소녀가 아기를 안고 있네…주말 시작에 웃음+눈물
▶ 송혜교, 은근한 볼륨감 자랑하는 블랙스완…이런 분위기는 타고나야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우어데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