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지일주, 이천희, 유나 인스타그램, 이지현 유튜브 채널 캡처
사진: 지일주 인스타그램, 이지현 유튜브 채널 캡처
배우 지일주는 최근 공인중개사 자격증에 합격한 소식과 함께 감정평가사에 도전하고 있는 근황을 전했다. 지난 4월 지일주는 자신의 SNS에 "첫 번째 도전 성공"이라며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자랑한 데 이어 감정평가사 수험증까지 공개했다. 특히 감정평가사는 8대 전문직으로 꼽힐 만큼 고소득 직업으로 알려진 바, 지일주의 도전에 응원 댓글이 이어지고 있다.이지현은 미용 자격증에 도전하고 있다. 이지현은 지난해 말 유튜브 채널을 통해 헤어 미용 필기 합격 소식을 전했다. 합격률이 30%대로 알려진 필기시험에 합격한 이지현은 실기 연습을 하는 모습도 공개, "(실습 학원에) 내 나이가 제일 많다. 젊은이들 속에서 묵묵히 열심히 하고 있다"라며 "자격증을 따게 되면 제일 먼저 서윤이 머리를 해주고 싶고, 부모님 염색도 내가 해드리고 싶다"라며 목표를 밝혔다. 이어 최근 진행된 실기 시험에서 불합격했다며 눈물을 흘린 이지현은 절치부심, 묵묵히 다음 시험을 준비하는 모습을 공개해 응원 받고 있다.
◆ 박신양·이천희·유나·한해, 이미 제2의 삶 시작
사진: KBS 방송 캡처, 이천희, 유나, 한해 인스타그램
박신양은 화가로 전향, 작가로서 강연까지 하고 있다. 이미 10년 차 화가로 활동하고 있는 그는 지난달 KBS2 '박원숙의 같이 삽시다'에 출연해 자신이 그린 작품 140점이 걸린 전시회를 공개하기도 했다. 최근에는 안현배 미술사학자와 함께 합동 강연을 펼쳐 미술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드러냈다.사진: MBN '떴다 캡틴 킴', JTBC '바라던 바다', 설현 유튜브 채널, SBS '에코빌리지 즐거운 가' 방송 캡처
이외에도 김병만은 국내 연예인 최초로 사업용 비행기 자격증을 취득해 화제를 모았고, 김고은은 스쿠버 다이빙 레스큐 자격증을, 설현은 바리스타 자격증, 민아는 굴삭기 자격증을 취득해 이목을 끌었다.▶ '남희두♥' 이나연, 핫한 수영복 자태 "아직 헤어나오지 못했나봐요"
▶ 송지아, 속옷만 입은 줄…파격 란제리룩에 섹시한데 러블리하고 다함
▶ '서정희 딸' 서동주, 크롭탑이 붕 떠있는 글래머러스 자태…핫해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