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준형X브라이언X조나단, MBC 새 파일럿 '이외진' 출연 확정…6월 첫 방송
기사입력 : 2024.05.13 오전 11:44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MBC 새 예능 파일럿 ‘이 외진 마을에 왜 와썹’(이하 ‘이외진’)이 6월 편성을 확정, 대세 중 대세 박준형, 브라이언, 조나단과 함께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MBC ‘이외진’은 외진 한국 시골 마을에 떨어진 교포들의 진짜 한국 탐험기로 바쁜 연예계 활동으로 도시를 벗어난 적 없는 두 교포 박준형, 브라이언과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조나단이 외진 마을에서 벌이는 예측불가 여행을 담을 예정이다.

특히 일명 ‘교포즈’ 캘리포니아 출신 박준형과 뉴저지 출신 브라이언이 출연을 확정해 눈길을 끌고 있다. 데뷔 25주년을 맞이한 국민가수 god의 리더이자 맏형인 박준형은 특유의 예능감으로 국민들의 큰 사랑을 받은 바, ‘이외진’에서는 어떤 매력을 발산할지 기대를 모은다. ‘청소광’으로 반박 불가 대세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브라이언, 더러운 건 못 참는 그가 외진 시골 마을에서는 어떤 깔끔한 모습을 보이며 미국식 리액션을 뽐낼지 눈길이 쏠린다. 또한 콩고민주공화국 출신이자 광주광역시가 고향이 된 조나단도 ‘이외진’ 멤버로 합류, 두 교포 형보다 더 자연스러운 한국어를 구사하는 그가 보여줄 남다른 외진 마을 적응기에 관심이 집중된다.

한편, MBC 새 예능 ‘이외진’은 오는 6월 첫 방송 예정이다.

▶ 안유진, 루즈핏 셔츠로 안 가려지는 청순 글래머 자태…세상 매력 다 삼켰네


▶ 제니, 이렇게 깊이 파인 옷이라니…긱시크한 마무리까지 아찔+큐트


▶ '줄리엔강♥' 제이제이, 결혼식서 몸매 자랑…"이렇게 섹시한 신부는 처음"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외진 , 박준형 , 브라이언 , 조나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