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싱글즈 제공
‘싱글즈’가 20주년 5월호를 맞아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를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선한 영향력을 가진 이영진, 배정남, 이주영, 손수현, 솔라, 리아킴, 이채연, 이세희, 위클리 이재희, 이기우, 이엘, 가비까지 12명의 셀럽들과 브랜드의 참여로 이뤄졌으며, 이번 화보 수익은 모두 동물권행동 ‘카라(KARA)’에 기부됐다.
‘싱글즈’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는 어떤 방법으로 반려생활을 시작했든 ‘끝까지, 오직 사랑으로 함께 하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끝까지 사랑하세요’는 반려동물의 마지막까지 함께 하는 것뿐 아니라 책임감 있고 윤리적인 반려 생활을 독려하기 위한 캠페인이다.
‘싱글즈’는 배정남, 이주영, 손수현, 이엘과 그들의 반려동물이 함께한 특별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배정남과 그의 반려견 ‘벨’은 스타라이프 티셔츠를 커플로 착용해 특별한 케미를 보여줬다. 배정남은 “하루 일정을 마치고 집에 돌아와 ‘벨’과 함께 잠드는 생각이 가장 행복하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반려견이 아프다는 소식을 들었을 때는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을 받았다”고 말했으며 동시에 “수의사들도 치료를 장담하지 못했던 재활과정을 견뎌준 벨에게 대견하다고 말해주고 싶다”고 이야기 했다.
이주영과 ‘티그’는 서로 닮은 표정을 지어 더욱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주영은 “’티그’를 만난 이후로는 어떤 스케줄도 티그 위주로 생각하게 됐다. 혼자만의 자유로운 시간들이 줄어드는 건 당연히 감수해야 할 부분이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티그를 평생 지켜줘야겠다는 생각이 드는 순간을 묻는 질문에는 “내 옆에서 평온한 상태로 쉬고 있는 티그를 볼 때.” “내 품에 있는 티그가 언제나 그런 안전함과 안온함을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배우 손수현은 예민한 반려묘를 배려해 동거 중인 반려묘 대신 카라에서 보호 중인 ‘눈이’와 함께 촬영에 참여했다. 손수현은 자신의 반려묘와 함께하진 못했지만 “조금이나마 비인간 동물들에 대한 인식을 바꾸고자 하는 마음에 참여하게 됐다”고 말했다. 반려묘와 함께 하는 일상에 대해 묻는 질문에는 “고양이들은 루틴이 정확할수록 행복해한다는 글을 본 적 있다. 아이들이 아주 만족해주어 나도 덩달아 행복하다”고 이야기 했다.
자신의 반려묘 중 유일한 ‘개냥이’인 ‘망고’와 함께 촬영한 배우 이엘은 “나의 일상에서 반려동물은 99% 정도를 차지한다. 같이 있지 않아도 머릿속 절반 이상이 아이들에 대한 생각이다”라고 언급했다. 이엘은 반려묘 3마리와 ‘언제까지 함께할 계획이냐’는 질문에 “이 친구들이 내 곁을 떠나는 그 순간까지, 나의 모든 힘과 정성을 다해서 함께 할 것이다. 내가 선택한 이상 끝까지 책임지는 건 당연하다”고 이야기했다.
‘싱글즈’는 “반려동물을 향한 남다른 애정과 책임감이 돋보이는 셀럽들의 화보와 인터뷰를 통해, 어떻게 처음 반려생활을 시작하게 되었든, ‘끝까지’ 사랑하는 것이 왜 더 중요한지를 알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하며, “반려동물이 행복한 세상에서 인권도, 인격도 함께 성장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싱글즈’의 반려동물 캠페인 ‘끝까지 사랑하세요’에 참여한 모든 셀럽의 인터뷰와 영상은 싱글즈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유튜브에 공개된다 배정남, 이주영, 손수현, 이엘을 비롯한 셀럽의 화보와 인터뷰를 ‘싱글즈’ 5월 호와 ‘싱글 플러스’ 웹사이트에서 만날 수 있다.
▶ '견미리 딸' 이유비, 핫핑크 비키니에 더 핫한 글래머러스 자태
▶ 경리, 딱 붙는 흰티까지 아찔하게 하는 몸매…"풀어 묶어?"
▶ 이서한, 방예담 작업실에 몰카 설치? 직접 해명 (전문)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배정남
,
손수현
,
이주영
,
이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