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국, 귀 막고 '당연하지' 넘는 역대급 플러팅? "사랑이 지나쳐서 미안"
기사입력 : 2024.04.28 오전 11:45
사진: SBS 제공

사진: SBS 제공


'런닝맨'에서 어디서도 볼 수 없는 플러팅 멘트로 프러포즈 대결을 펼친다.


앞서 SBS '런닝맨'에서는 버추얼 라이브 방송을 통해 '이성을 설레게 할 플러팅 멘트'를 선보이던 중 막무가내 고백을 전했는데 이에 시청자들은 '멤버들 스타일이 다 달라서 너무 웃겨', '저세상 플러팅 감당 안 돼' 등의 댓글 반응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에 이날 방송에서는 20대를 사로잡기 위한 멘트로 플러팅의 1인자를 가릴 예정이다. 이번에는 각자 랜덤 카드를 뽑아 프러포즈를 진행했는데 하하는 '신세대 맞춤'으로 가겠다며 상대의 MBTI를 물어보는 등 디테일한 플러팅을 준비하는가 하면, 김종국은 '한 남자' 눈빛을 장착해 느끼한 멘트를 늘어놓았고, 마지막엔 "사랑이 지나쳐서 미안합니다"라는 부담 100배 멘트를 남겨 멤버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다.


이어 '예능 첫 출연' 주종혁은 수줍어하던 모습도 잠시 래퍼로 돌변해 "네 달팽이관을 흔들어줄게"라며 플러팅 멘트와 함께 힙한 플로우를 보여줘 눈길을 끌었다. 모두를 심쿵하게 만든 '런닝맨 플러팅' 1인자는 누가 될지, 오늘(28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 클라라, 깊게 파인 드레스에 드러난 꽉 찬 볼륨감…아찔한 파티걸


▶ 트와이스 사나, 허리 보이게 연출한 유니폼…앉아 있어도 군살 제로


▶ '상간 소송 패소' 아옳이, 글래머 자태 뽐내며 즐긴 에버랜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런닝맨 , 김종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