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보그 코리아 제공
배우 하석진 주연의 글로벌 호텔 기업 하얏트 브랜드 필름이 보그 코리아에서 첫 공개됐다.
배우 하석진이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이번 브랜드 필름은 하얏트가 올해 1월 선보인 하얏트의 글로벌 브랜드 플랫폼 ‘Be More Here’ 론칭 일환으로 보그 코리아와 함께 제작됐다. 하얏트의 글로벌 플랫폼 ‘Be More Here’가 의미하는 바를 국내 여행 애호가 대상 재해석한 것으로 ‘하얏트 월드’를 통해 여행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여행이 개인에게 줄 수 있는 변화의 힘과 여행하는 시간에 온전히 집중해 누릴 수 있는 특별함에 대해 널리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이다.
안다즈 도쿄 도라노몬 힐스와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을 배경으로 한 브랜드 필름은 총 2편으로 제작됐으며 오늘 보그 코리아 디지털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에피소드가 공개된다. 이어서 두 번째 에피소드는 오는 5월에 공개될 예정이다.
영상의 전체 스토리는 하석진 배우의 진취적인 마인드와 현명함, 합리적인 사고방식의 페르소나와 하얏트 호텔 속 여정과 여행을 통해 얻는 영감을 자전적 이야기로 풀어냈다.
최근 공개된 첫 번째 에피소드는 ‘Be More Alive’를 주제로 데뷔 20여년을 맞이한 배우 하석진, 그리고 배우가 되기까지의 여정을 되돌아보면서 풀어내는 그의 독백이 한 층 더 깊은 몰입을 선사한다. 특히, 번화한 도쿄의 중심부에서 느끼는 도쿄 타워의 화려함, 그리고 시즈오카에서 느끼는 후지산의 고요한 절경과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장에서 뿜어지는 아드레날린 등 여행지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감정과 경험이 담겨있다.
하얏트 브랜드 필름의 주인공인 배우 하석진은 “영상을 촬영하기 전부터 하얏트 월드 회원으로 이번 경험을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으로 생각한다. 특히, 상반된 매력을 가진 두 곳에서 시간을 보내며 나의 영감과 원동력의 원천, 그리고 여행이 주는 변화와 힘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었다”며 “이번 필름을 통해 과거, 현재와 그리고 앞으로의 삶에 대해 조금 더 집중하고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됐다”고 전했다.
▶ 강소연, 멀리서 봐도 돋보이는 볼륨감…브라톱 입고 거리 거니는 중
▶ '줄리엔강♥' 제이제이, 진정한 콜라병 라인…라임 미니원피스 입고 애플힙 자랑
▶ 이선빈, 파격적인 뒤태 자랑 패션…♥이광수 깜짝 놀랄 고혹적 분위기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하석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