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문수아 활동 복귀…빌리, 완전체로 국내 첫 팬콘서트 개최
기사입력 : 2024.04.15 오전 10:56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사진: 미스틱스토리 제공


빌리(Billlie)가 완전체로 국내에서 첫 팬콘서트를 개최한다.


빌리는 오는 5월 4일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첫 팬콘서트 'Billlie The 1st Fan-Con 'Your B, I'm B (Belllie've You)'를 개최한다.


빌리가 국내에서 팬콘서트를 개최하는 것은 지난 2021년 11월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특히, 이번 팬콘서트는 팬미팅과 콘서트가 결합한 형태로 구성된다. 빌리는 팬들과 더욱 가까이서 소통하는 것은 물론 팬들에게 압도적 지지를 받고 있는 대표곡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무엇보다 일곱 멤버가 함께 한다는 점에서 모두에게 특별한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첫 팬콘서트 개최 소식과 함께 빌리 공식 SNS에는 포스터도 게재됐다. 첫 팬콘서트의 포스터는 빌리의 데뷔 앨범인 'the Billage of perception : chapter one'의 앨범 커버 디자인에서 착안해 의미를 더했다.


또한, 포스터에는 또한 빌리가 정식 데뷔 전 선보인 팬송 'FLOWERLD (플라워드)'를 비롯 그간 빌리가 전개해 온 앨범 스토리들과 연관이 깊은 '빌리 & 러버스' 캐릭터가 곳곳에 그려져 있다. 데뷔 후 지금까지 빌리의 모든 순간을 총망라, 그때마다 늘 변함없는 사랑과 응원을 보내준 빌리브(공식 팬덤명)를 향한 고마운 마음을 담았다.


한편, 빌리의 첫 팬콘서트 'Billlie The 1st Fan-Con 'Your B, I'm B (Belllie've You)'는 내달 4일 오후 4시 서울 영등포구 명화라이브홀에서 펼쳐진다.



▶ 브브걸 은지, 새빨간 비키니에 자극적 'S라인' 몸매…"예쁜 홍딸기" 반응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아이돌 출근길인 줄…'남친'이 찍어준 '꿀뚝뚝' 사진


▶ 맹승지, 깊게 파인 슬립 원피스에 꽉 찬 볼륨감…너무 아찔한 자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빌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