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주현, 14일 플리마켓 개최…수익금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위해 일부 기부
기사입력 : 2024.04.13 오전 10:40
사진: TOI 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TOI 엔터테인먼트 제공


옥주현이 기쁨을 나누는 '눙:마켓'을 연다.


지난 12일 옥주현은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플리마켓 '눙:마켓 왓츠 인 눙바구니'(이하 '눙:마켓') 개최 소식을 밝혔다. 옥주현은 14일 플리마켓 '눙:마켓'을 개최하며, 수익금 일부를 기부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해나가는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옥주현의 '눙:마켓'은 좋아하는 것들로 공간을 채우고, 좋은 마음으로 나누고 싶다는 취지로 열게 된 스페셜 플리마켓으로, 옥주현이 추천하는 코스메틱 브랜드 제품들과 의류, 인테리어 소품 등의 아이템들이 선보여진다.


'눙:마켓' 수익금 일부는 취약계층 아동과 청소년에게 전달되며, 여성 청소년들의 위생용품 지원에도 쓰일 예정이다. 옥주현은 '눙:마켓'을 통해 사회적 가치 창출은 물론, 팬들과 나누는 기쁨을 함께 할 예정이다.


옥주현의 취향부터 나눔의 가치까지 느껴볼 수 있는 '눙:마켓'은 여러 애장품들이 예고돼 팬들의 기대를 모은다. 옥주현이 실제로 사용하고 애정하는 브랜드들 제품들이 공개되는 만큼, 궁금증을 더욱 자극한다.


이처럼 옥주현은 일요일 '눙:마켓'으로 가까운 이웃들에게 따스한 온기를 전할 예정이다. 스페셜 플리마켓 '눙:마켓'을 통해 나눔의 가치가 실현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옥주현의 '눙:마켓'은 오는 14일 오픈될 예정이며, 자세한 장소와 시간은 옥주현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클라라, 깊게 파인 원피스에 드러난 완벽 S라인…그림 같은 몸매


▶ '서정희 딸' 서동주, 꽉 찬 볼륨감 탓? 아찔한 드레스에 "부끄럽다"


▶ 고현정, 인스타 초보 맞네…"불금인데 죄송합니다" 사과한 사연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옥주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