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기 상철 "좋아하는 감정이라면, 그건것 같아"…누굴향한 설렘 고백? (나는솔로)
기사입력 : 2024.04.12 오후 12:42
사진 ; ENA, SBS Plus

사진 ; ENA, SBS Plus


‘나는 SOLO(나는 솔로)’ 19기가 눈물의 최종 선택을 예고했다.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17일(수) 방송을 앞두고 영수, 영식, 옥순의 ‘릴레이 오열’을 담은 예고편을 공개했다.


이번 예고편에서 MC 데프콘은 “최종 선택의 날이에요, 지금”이라며 모태솔로 특집인 19기의 마지막 날이 다가왔음을 알린다. 이이경 역시 “마지막 아침이네요”이라고 최종 선택을 앞둔 ‘솔로나라 19번지’에 ‘과몰입’한다.

잠시 후, 무전기를 손에 꽉 쥔 영수는 “이 자리에 네가 없었으면...”이라고 입을 떼더니, 이내 감정에 북받쳐 말문을 잇지 못한다. 그러다 다시 마음을 진정시킨 영수는 “아무런 의미가 없었을 거야”라며 힘겹게 고백을 마친다. 눈물이 차올라 두 눈을 질끈 감고, 목소리까지 떠는 영수의 모습에 영자는 심란한 표정을 짓는다. 이를 지켜보던 MC 송해나는 “어떡해...”라며 안타까움을 금치 못한다.

영식 또한, 무전기를 들고 “그 마음을 열게 해줘서 너무 고맙고…”라고 말하다 울컥해 눈물을 쏟는다. 반면, 상철은 “좋아하는 그런 감정이라면 그런 것 같아”라면서 설레는 마음을 전한다. 영식과 상철 사이에서 ‘대혼돈’ 중인 옥순은 두 사람의 고백에 복잡한 표정을 짓더니, 두 손으로 얼굴을 감싼 뒤 눈물을 쏟는다. MC 데프콘은 “누군가에게 상처가 될 수밖에 없는 선택이기에…”라고 옥순의 난처한 상황에 깊이 공감한다.

드디어 제작진은 “솔로나라 19번지 최종 선택 들어가겠다”고 고지한다. 직후, 입술을 꽉 문 영식과 상철의 모습이 교차돼, ‘솔로나라 19번지’에서의 최종 선택 결과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나는 SOLO’는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평균 3.9%(수도권 유료방송가구 기준 ENA·SBS Plus 합산 수치)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분당 시청률은 4.3%까지 치솟았다. 또한 굿데이터 코퍼레이션이 집계하는 ‘TV비드라마 화제성’ 차트(4월 9일 기준)에서도 2위에 올라, 매주 압도적인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눈물바다’가 된 ‘솔로나라 19번지’에서의 마지막 날과, 최종 선택 결과는 17일(수) 밤 10시 30분 ENA와 SBS Plus에서 방송하는 ‘나는 SOLO’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카리나, 이렇게 예쁜데 몸매까지 다 가졌네…청순 글래머 자태


▶ '우이혼' 김유민, 핫팬츠에 블랙탑…레이싱모델다운 아찔한 매력


▶ 박보람, 11일 갑작스런 사망…소속사 측 "마음 깊이 애도" (공식)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19기상철 , 나는솔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