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MG, '광고 계약 논란' 미노이와 관계 회복…동행 이어간다 (공식)
기사입력 : 2024.04.11 오전 9:21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AOMG와 미노이가 계약 파기 수순에서 갈등을 봉합했다.


11일 AOMG 측은 "지난 2개월 간 AOMG와 소속 아티스트 미노이에 관련한 이슈로 대중 여러분께 피로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라며 "당사는 미노이와 장시간에 걸쳐 심도 있는 대화를 진행하며 원만한 관계 회복을 이뤘다"라고 밝혔다.


올해 초 개인 방송을 통해 죄를 저질렀다며 눈물의 라이브 방송을 했던 미노이는 최근 광고 촬영을 무단으로 불참한 사실이 알려지며 논란에 휩싸였다. 이와 관련 미노이는 광고 계약서에 가짜 도장이 찍혀있었다고 폭로했지만, 이후 소속사의 해명을 통해 전자서명 형태로 이뤄진 것이라고 밝혀졌다.


또한 미노이가 광고 계약 형태를 인지하고 있었으나 개런티에 불만을 품었다는 사실이 알려지기도 하며 양측의 갈등이 심화됐고, 계약 파기 수순에 이르렀다는 소식까지 전해진 바 있으나 결국 갈등을 봉합하게 된 것.


소속사 측은 "일련의 사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미흡함으로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다"라며 "미노이의 팬분들과 대중 여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하다. 앞으로는 아티스트와 긴밀한 소통으로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다. 무엇보다 AOMG는 미노이가 건강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 강지영, 수영복에 드러난 아름다운 곡선 美…성숙해져버린 카라 막내


▶강소연, 원피스가 너무 내려간 거 아냐? 시선둘 곳 없는 자태


▶ '성동일 딸' 성빈, 못 알아볼 폭풍 성장…무용 콩쿨 나간 근황


◆ AOMG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AOMG입니다.


먼저 지난 2개월 간 AOMG와 소속 아티스트 미노이에 관련한 이슈로 대중 여러분께 피로감을 안겨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당사는 미노이와 장시간에 걸쳐 심도 있는 대화를 진행하며 원만한 관계 회복을 이뤘습니다.


일련의 사태에 대응하는 과정에서 당사의 미흡함으로 소속 아티스트인 미노이의 입장을 충분히 배려하지 못한 부분이 있습니다. 미노이의 팬분들과 대중 여러분께 다시 한번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아티스트와 더욱 긴밀한 소통으로 불필요한 오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무엇보다 AOMG는 미노이가 건강한 음악 활동을 이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힙합 음악 발전에도 이바지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미노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