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결별 후 열일 행보…스페셜 DJ→파일럿 예능 출연까지
기사입력 : 2024.04.08 오전 9:35
사진: 픽콘DB

사진: 픽콘DB


에스파 카리나가 바쁜 행보를 이어간다.


MBC 라디오 '이석훈의 브런치 카페'가 진행자 이석훈의 휴가로 스페셜 DJ 체제로 진행된다. 오늘(8일)부터 오는 21일까지 보이는 라디오와 생방송을 통해 오전 11시를 채우게 될 라인업은 장윤주(8~9일), 안재홍(10~11일), 안영미(12~14일), 이상엽(15~17일, 20~21일), 에스파 카리나(18~19일)다.


특히 카리나는 오는 18일과 19일 양일간 스페셜 DJ로 라디오 진행자로서의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것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카리나는 지난해 5월 '브카' 초대석에 멤버 윈터와 함께 출연한 인연에 이어 스페셜 DJ로 한번 더 '브카'를 찾아오게 되었다.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이석훈의 브런치카페'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12시까지 진행되는 MBC 라디오 프로그램으로, 수도권 FM 91.9 MHz 또는 MBC 스마트 라디오 애플리케이션 '미니'를 통해 실시간 청취가 가능하며, 스페셜 DJ 주간은 보이는 라디오와 유튜브 채널 므흐즈에서 라이브 스트리밍으로도 함께할 수 있다.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스페셜 DJ 소식에 이어 카리나는 KBS 2TV 신규 파일럿 예능 '싱크로유' 합류 소식을 알렸다. '싱크로유'는 AI가 만들어낸 싱크로율 99%의 무대 속에서 목소리가 곧 명함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직접 선보이는 환상의 커버 무대를 찾아내는 버라이어티 뮤직쇼.


귀호강 커버 무대가 선사하는 감동을 즐기며 진짜의 1%를 찾아가는 고도의 고막싸움이 참신한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유재석, 이적, 이용진, 육성재, 세븐틴 호시, 카리나가 MC 라인업으로 확정됐다. '싱크로유 패밀리'는 AI가 만들어낸 99%의 싱크로율 속에 숨겨진 진짜 1%의 특별함을 찾기 위해 소머즈급 활약을 펼칠 예정. 이 과정에서 드러날 MC들의 고막대결과 케미스트리 역시 '싱크로유'에서 놓칠 수 없는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KBS 2TV '싱크로유'는 파일럿 예능으로 오는 5월 10일(금), 5월 18일(토), 2회가 방송된다.


▶ 강소연, 너무 조금 가린 거 아냐? 파격 피키니에 건강미 넘치는 몸매


▶'용준형♥' 현아, 너무 파인거 아냐? 보기만해도 아슬아슬한 가슴라인


▶이다인, '♥이승기' 손보다 가는 허리…첫번째 결혼기념일 웨딩+딸 사진 공개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에스파 , 카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