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로라로라 제공
5일 프렌치 감성의 영 클래식 브랜드 로라로라(rolarola)가 뮤즈인 장원영과 함께한 24 썸머 컬렉션의 첫번째 라인업을 공개했다.
프랑스의 한적한 휴양지에서 펼쳐지는 청춘들의 눈부신 여름 이야기를 로라로라만의 로맨틱한 감성과 클래식한 무드로 담아냈다. 러블리한 리본과 레터링으로 연출한 그래픽 티셔츠부터 한여름에도 가볍게 걸치기 좋은 데일리 니트를 중심으로 휴양지에서 입기 좋은 슬리브리스와 원피스까지 다양하게 구성했다.
로라로라는 장원영과 함께한 썸머 컬렉션 화보도 공개했다. 옷장에서 가장 좋아하는 리본 티셔츠를 꺼내 입고 피크닉을 즐기고, 빈티지한 레이스 원피스와 함께 쏟아지는 햇살을 만끽하는 장원영은 싱그럽고 눈부신 비주얼과 낭만적인 무드로 로라로라의 24 썸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냈다.
화보 속 장원영은 리본과 레터링이 프린트된 티셔츠와 스커트로 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가 하면 빈티지한 무드의 로고 티셔츠와 프릴 장식의 미니 스커트, 블랙 바이커 부츠의 매치로 로맨틱하면서도 뻔하지 않은 시크함을 완성했다. 또한 장원영의 매력을 끌어 올려주는 청순한 화이트 원피스에 레드 컬러의 하프 가디건을 매치해 산뜻하고 생생한 활기를 불어 넣었다.
특히, 이번 시즌은 여름 내내 가볍게 착용하기 좋은 티셔츠 라인과 리본 디테일과 화사한 컬러감으로 니트 맛집 로라로라의 명성을 잇는 다양한 여름 니트 아이템을 선보인다.
로라로라의 24 썸머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와 무신사, W컨셉 등의 온라인 플랫폼과 롯데 영플라자점, 신세계백화점 경기점, 최근 오픈한 롯데백화점 부산 본점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날 수 있다.
▶신비, 황금골반 소유자였네…바지보다 더 짧은 치마에 아찔
▶ 선미, 루즈핏 점퍼도 못 가리는 글래머러스 자태…딱 붙는 아찔 크롭탑
▶ 김연아, 속옷 노출 귀엽게 가리기…"연느 보느라 아무도 모를거예요" 반응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장원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