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맨 노블레스 제공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데뷔와 동시에 패션 매거진 첫 화보를 공개했다.
최근 남성 스타일 매거진 ‘맨 노블레스’ 측이 신인 보이그룹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는 멤버들의 다양한 연출과 풋풋한 모습에 키치한 무드가 시선을 사로잡았다. 'I DREAM'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오랜 연습 기간을 거쳐 멤버들이 경험하고 꿈꿔온 것들을 표현해 영화 같은 순간을 완성했다.
사이클을 활용한 역동적인 포즈를 선보인 현빈부터 비행기 모형을 포인트한 모자를 찰떡 소화한 윤, 고고학자의 모습으로 지적인 면모를 드러낸 연우까지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하며 시선을 끈다. 또 강렬한 눈빛으로 축구공을 들고 스포티한 모먼트를 자랑한 진혁과 기계공학자 콘셉트를 트렌디하게 표현한 시윤의 모습까지 이어져 NOWADAYS(나우어데이즈) 멤버들이 가진 매력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지난 2일 싱글 1집 ‘NOWADAYS’를 통해 가요계에 첫 출사표를 던졌다. 그룹명에는 팬들의 ‘오늘(NOW)’를 궁금해하고, 앞으로 함께 만들어갈 ‘일상(DAYS)’에 특별한 기억과 추억을 선사하겠단 의미를 담았다. 데뷔 후 곧바로 패션 매거진 화보까지 공개하며 남다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는 만큼 앞으로 이어질 수많은 발자국에 어느 때보다 기대가 모인다.
한편,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오늘(4일)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데뷔 무대를 선보인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승무원 변신…뽀송한 공항 여신
▶ 보라, 가슴 가린 벨트 내려갈까 걱정돼…팬들 "옷 단속 나왔습니다"
▶ 경리, 오버핏 스쿨룩에 초미니 스커트로 뽐낸 섹시 각선미…"하루 종일 생각나"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나우어데이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