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넥스트도어, 대세 입증…뷰티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발탁
기사입력 : 2024.04.01 오전 9:13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사진: 고운세상코스메틱 제공


보이넥스트도어(BOYNEXTDOOR)가 대표 K-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얼굴이 됐다.


1일 KOZ 엔터테인먼트는 "보이넥스트도어가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의 글로벌 앰버서더로 발탁돼 세계를 무대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이로써 컴백을 앞두고 뷰티 브랜드 글로벌 앰버서더 자리를 꿰차는 겹경사를 맞았다.


닥터지 브랜드 측은 "보이넥스트도어의 건강하고 친근한 이미지, K-팝 업계 내 파급력이 닥터지의 제품과 브랜드 메시지를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전달하는 데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앰버서더 발탁 이유를 설명했다.


보이넥스트도어가 데뷔한 지 1년도 지나지 않아 '대세 상징'으로 불리는 뷰티 브랜드 얼굴이 된 데는 '옆집 소년들'이라는 팀 명처럼 친근하고 자유분방한 매력이 주효했다. 이들은 국내는 물론이고 일본, 베트남, 홍콩, 인도네시아, 싱가포르, 미국, 인도, 말레이시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다양한 온∙오프라인 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보이넥스트도어는 오는 15일 오후 6시 미니 2집 'HOW?'를 발매한다. 'HOW?'는 데뷔 싱글부터 이어진 '첫사랑 이야기 3부작'의 대미를 장식하는 앨범이다. 보이넥스트도어는 '옆집 소년들' 같은 친근함에 키치한 에너지를 가미한 '키치코어(KitschCore)' 감성을 내세워 차별화된 음악 세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 강소연, 코르셋 톱이 꽉 끼는 최강 글래머…360도 몸매 자랑


▶ '10살 연하♥' 한예슬, 성난 등근육+애플힙…비키니 자태의 비결


▶ 카리나, 오프숄더 크롭톱이 이렇게 고자극일 수가…묵직한 볼륨감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보이넥스트도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