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디너리히어로즈, 단독 콘서트 개최…내달 1일 팬클럽 선예매
기사입력 : 2024.03.27 오전 10:22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보이밴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XH)가 오는 4월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JYP는 26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공연 포스터를 게재하고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단독 콘서트 'Xdinary Heroes Concert 'Closed ♭eta: v6.0''(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콘서트 '클로즈드 베타: 버전6.0')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에 따르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4월 19일부터 21일까지 사흘간 서울 광진구에 위치한 예스24 라이브홀에서 공연을 열고 '차세대 K팝 슈퍼 밴드'의 에너지를 발산한다. 2023년 11월 데뷔 첫 월드투어 'Xdinary Heroes 'Break the Brake' World Tour'('브레이크 더 브레이크')의 포문을 여는 서울 공연 이후 약 5개월만에 국내에서 팬들과 만나 뮤직 히어로 면모를 선사한다.


이번 콘서트 티켓은 YES24(예스24)에서 예매 가능하다. 4월 1일 오후 8시부터 공식 팬클럽 빌런즈(Villains) 1기 회원을 대상으로 선예매, 2일 오후 8시부터는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2024년 새 프로젝트를 전개하고 활약도를 높인다. 25일 0시 6분 공개된 신규 프로젝트 '2024 Xperiment Project'(2024 엑스페리먼트 프로젝트) 예고 이미지 속 플로우 차트를 보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4월을 시작으로 6월, 7월, 8월, 9월까지 총 5개월에 걸쳐 'Closed ♭eta' 시리즈를 진행한다.


각 'Closed ♭eta' 시리즈 사이 모자이크 처리된 의문의 항목들이 호기심을 자극하는 가운데, 컴퓨터 프로그래밍 용어를 활용한 앨범명, 음악과 접목한 흥미진진한 세계관을 자랑해 온 엑스디너리 히어로즈가 게임 개발의 프로토타입 테스트를 콘셉트 삼은 신규 프로젝트를 통해 팬들에게 특별한 즐거움을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편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3월 31일 태국 방콕에서 첫 월드투어 'Break the Brake'의 피날레를 맞이한다. 작년 11월 서울에서 시작해 유럽과 아시아 총 12개 지역을 도는 월드투어 마지막을 '전석 매진'을 기록한 방콕에서 화려하게 장식하고 현지 팬들의 열띤 성원에 화답한다.



▶ 한예슬, 해변에서 브라탑에 아찔한 가슴골…핫한 여신 자태


▶ 카라 박규리, 깊은 탑에 글래머러스 자태…아찔한 미모


▶ 아이유, 잠기지 않는 가디건→깊이 파인드레스…시선강탈 섹시 美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엑스디너리히어로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