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WWD코리아 제공
21일 WWD 코리아가 레드벨벳 슬기와 함께한 4월호 커버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파리에서의 주말 오후’를 콘셉트로 이루어졌다. 낭만의 도시 파리를 배경으로 슬기의 색다른 매력을 포착한 이번 화보에서는 과감한 시스루 톱과 레더 스커트를 매치한 치명적인 분위기의 스타일부터 핑크 드레스로 사랑스러운 모습에 이르기까지 다채로운 룩을 완벽하게 선보이며, 스타일 아이콘으로서 슬기가 가진 매력을 여실히 드러냈다.
화보 촬영 후 인터뷰가 이어졌다. 올해로 데뷔 10주년을 맞이한 슬기는 지나 온 시간을 돌아보며 “돌아보니 참 좋았더라. 남들과는 다른 20대를 보냈고 평범하지 않은 인생을 살았다는 자체만으로도 뿌듯한 기분이고, 사랑을 듬뿍 받으며 보낸 것 같아 행복하다”고 이야기하며 팬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덧붙였다.
또한 “노래나 화보 촬영에 내 경험과 노하우를 녹여서 디렉팅도 해보고, 기회가 된다면 연기에도 도전해 보고 싶다”라고 이야기하며 한 가지에 얽매이지 않고 다양한 분야에 도전하고 싶다는 포부도 드러냈다.
팔색조 같은 슬기의 패션 화보와 2024년 상반기에 계획하고 있는 슬기의 목표 등의 이야기를 담은 인터뷰 전문은 WWD 코리아 4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한편, WWD 코리아 유튜브와 인스타그램 채널, 웹사이트를 통해 무빙 커버, 메이킹필름, 영상 인터뷰 등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 '안정환 딸' 안리원, 옷이 너무 파였어…점점 과감해지는 글래머 여신
▶ 정은채♥김충재, 37살 동갑내기 커플 탄생…"서로 알아가는 단계"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레드벨벳
,
슬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