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에스파 윈터와 입맞춤…4월 2일 듀엣곡 발매 예고
기사입력 : 2024.03.14 오후 6:51
사진: GF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GF엔터테인먼트, SM엔터테인먼트 제공


방예담과 에스파 윈터가 만났다.


방예담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그룹 에스파 멤버 윈터와 함께 부른 새 디지털 싱글을 발매한다.


지난해 11월 솔로 가수로 정식 데뷔한 방예담이 듀엣곡을 정식 발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이전 활동 당시 다른 아티스트와 컬래버레이션을 해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내기도 했었던 만큼 새롭게 선보이는 듀엣곡에 더욱 관심이 쏠릴 전망이다.


윈터는 섬세한 표현력과 파워풀하면서도 부드러움이 동시에 느껴지는 입체적인 음색이 매력적인 아티스트다. 이번 싱글에서도 탄탄한 보컬 실력뿐만 아니라 방예담과 절묘한 듀엣 케미를 발산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는 후문이다.


각기 다른 개성을 지닌 두 아티스트의 컬래버레이션으로 완성된 이번 듀엣곡은 활기 넘치는 봄의 이미지처럼 리드미컬하고 산뜻한 템포의 곡이다. 어떤 장르든 다채롭게 소화할 수 있는 올라운더 방예담과 믿고 듣는 보컬 윈터가 만나 어떤 시너지를 일으켰을지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방예담과 윈터의 첫 듀엣곡은 오는 4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 소녀시대 효연, 비키니 입고 샤워하는 모습 공개…날이 갈수록 과감해져


▶ '이필립♥' 박현선, 막달 임산부의 비키니 핏…"어쩜 배만 나왔나요"


▶ 신수지, 쭉 뻗은 각선미 자랑하며 길거리 거니는 중…숨길 수 없는 글래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방예담 , 윈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