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DREAM이 이 시대의 청춘들에게…'DREAM( )SCAPE'에 담은 이야기
기사입력 : 2024.03.05 오전 10:35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 SM엔터테인먼트 제공


NCT DREAM(엔시티 드림)이 2024년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5일 SM엔터테인먼트는 NCT DREAM 공식 SNS 계정에 오는 25일 발매되는 새 앨범 'DREAM( )SCAPE'(드림 이스케이프)의 스케줄 포스터를 게재하며 컴백을 알렸다. 이번 포스터는 빨간 실로 자수가 놓아진 나비 문양의 아트웍이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티저 이미지부터 뮤직비디오 티저, ( )SCAPE 필름, 자체 콘텐츠까지 다채로운 콘텐츠 오픈 일정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DREAM( )SCAPE'에는 타이틀 곡 'Smoothie'(스무디)를 포함한 'icantfeelanything'(아이캔트필애니씽), 'BOX'(박스), 'Carat Cake'(캐럿 케이크), 'UNKNOWN'(언노운), '숨 (Breathing)' 등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이번 앨범은 NCT DREAM이 현시대를 살아가며 고군분투하고 있는 청춘들의 고민과 방황을 공감하고, 같이 이겨내고 성장하자는 내용의 6곡이 유기적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한층 성숙하고 짙어진 음악 색깔을 선보일 예정인 만큼, 전 세계 리스너들의 이목이 집중될 전망이다.


NCT DREAM은 2023년 7월 정규 3집 'ISTJ'(아이에스티제이)로 국내외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휩쓸었으며, 두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2'(더 드림 쇼2)로 26개 도시 41회에 걸쳐 전 세계를 누비는 등 월드와이드 활약을 펼치며 '글로벌 대세'의 위상을 견고히 다진 바, 2024년에도 이어갈 눈부신 행보에도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NCT DREAM은 2024년 5월 서울을 시작으로 북남미, 유럽, 아시아 등을 순회하는 세 번째 월드 투어 'THE DREAM SHOW 3'를 개최한다.



▶ '변정수 딸' 유채원, 회색 브래지어 드러낸 파격 패션도 완벽 소화


▶ 장원영, 브라톱에 한쪽 어깨 스르륵…아찔하고 큐트한 인형 자태


▶ 아이유, 앤톤과 충격적 12년 전후 사진…어깨 감싼 손까지 설렘 그 자체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엔시티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