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이종석이 아이유의 콘서트에 왔다는 목격담이 화제다.
지난 2일 아이유는 서울 KSPO DOME에서 단독 콘서트 '2024 IU H.E.R. WORLD TOUR CONCERT IN SEOUL'을 개최했다. '연예인의 연예인'으로 불리는 아이유의 공연은 매번 참여한 연예인들의 라인업으로도 화제를 모은다.
이번 공연 역시 정장을 입고 등장한 유재석과 양세찬을 비롯해 박명수, 에스파 윈터, 박은빈, 이주영, 오나라 등 여러 연예인들이 공연장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은 가운데, 이종석 역시 이날 공연을 관람한 것으로 알려진 것.
특히 한 팬은 목격담과 함께 이종석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이종석과 아이유는 지난 2022년 12월 31일부터 공개 연애 중이다.
열애 공개 전날 이종석은 '2022 MBC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받은 뒤 "군복무를 마치고 많은 고민이 있었는데 인간적인 좋은 방향성과 긍정적인 생각을 할 수 있게 도와준 분이 있었다. 그분께 이 자리를 빌어 꼭 하고 싶은 말이 있었다. 항상 그렇게 멋져줘서 고맙고 아주 오랫동안 아주 많이 좋아했고, 존경한다고 전하고 싶다"라고 고백했다.
열애 사실이 공개된 이후 이종석과 아이유는 각각 다음 날인 새해 인사와 함께 서로에 대한 애정을 담은 글을 남겨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그 뒤로도 두 사람은 서로에 대해 솔직하게 언급하며 예쁜 사랑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아이유의 콘서트는 오늘(3일)과 다음 주 9~10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열린다.
▶ 기은세, 돌싱 되더니 과감해졌네…가슴 라인 드러내는 파격 패션
▶ 르세라핌 허윤진, 브라톱만 입었네…가슴 가리키며 아찔한 자태
▶ 화사, 탄탄 꿀벅지 자랑하며 꿀잠…12살 연상 ♥남친이 찍어줬나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이종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