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픽콘DB
블랙핑크 리사가 미국 드라마 '화이트 로투스3'에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13일 미국 매거진 버라이어티는 리사가 HBO의 대표적인 간판 작인 '화이트 로투스3'에 합류한다는 소식을 독점으로 입수했다고 전했다. 해당 보도에 따르면 리사는 자신의 이름으로 '화이트 로투스3'에 출연하며 다른 역할들과 마찬가지로 역할은 비밀에 부쳐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화이트 로투스'는 초호화 호텔 체인 '화이트 로투스'에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리는 드라마로 시즌1은 하와이, 시즌2는 이탈리아의 시칠리아를 배경으로 제작됐다. 버라이어티는 '화이트 로투스3'가 2월 중 태국의 코사무이, 푸켓, 방콕 등지에서 제작을 시작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리사는 '화이트 로투스3' 출연설에 앞서 AMC 드라마 '워킹데드' 시리즈에 출연한다는 추측이 나오기도 했다. '워킹데드' 공식 계정이 리사의 개인 SNS를 팔로우한 것은 물론, '워킹데드'에 출연하는 배우 노만 리드사 역시 리사의 팔로워라는 사실이 알려졌던 것. 최근 개인 레이블인 LLOUD를 설립하고 본격적인 홀로서기에 나선 리사가 어떤 행보를 보여줄까 궁금증이 더해진다.
▶ 16기 영숙, 헉! 발레복 입었네…"살쪄서 의상껴서 수치스러웠는데"
▶ 카리나, 튜브탑 원피스에 꽉찬 볼륨감…꿀벅지까지 관능적 자태
▶ 유나, AOA 시절 완벽 몸매 변함 없네…작곡가 예비신랑 어깨에 기대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