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특선영화] 고경표X이이경 '육사오'→'카운트'·'타겟', 9일 장르별로 골라골라
기사입력 : 2024.02.09 오전 12:01
사진 : 각 영화 포스터

사진 : 각 영화 포스터


오늘(9일)에는 다큐멘터리부터 코믹, 액션까지 다양한 장르의 작품들을 TV에서 '설특선영화'로 만나볼 수 있다.

권상우 주연의 영화 '히트맨'은 지난 2019년 개봉한 작품으로, 웹툰 작가가 되고 싶어 국정원을 탈출한 전설의 암살요원 준(권상우)가 술김에 1급 기밀을 웹툰으로 그려버리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코믹 액션 영화다. SBS에서 오전 9시 40분 방송.


진선규의 첫 단독주연작인 영화 '카운트'는 1988년 올림픽 금메달 리스트지만 1998년 평범한 고등학교 선인 시헌(진선규)이 우연히 윤우(성유빈)을 알게 되고 복신부를 만들며 벌어지는 유쾌한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tvN에서 오후 7시 50분 방송.

다큐멘터리 '한창나이 선녀님'도 안방극장에서 만날 수 있다. '한창나이 선녀님은' 강원도 삼척 어느 산속에서 혼자 사는 선녀님이 새집 짓기를 결심하는 이야기를 담은 다큐멘터리로 지난 2021년 10월 개봉해 큰 화제를 모았다. MBN에서 밤 9시 10분 방송.

영화 '타겟'은 신혜선의 스릴러 도전이 빛나는 작품이다. '타겟'은 중고거래로 범죄의 표적이 된 ‘수현’의 일상 속에서 벌어지는 서스펜스를 담은 스릴러 영화로 지난 해 8월 개봉한 따끈따끈한 작품이다. JTBC에서 밤 10시 방송 예정.

본격 코로나 시즌인 지난 2022년 여름 화제작 '육사오'도 설 특선영화로 만나볼 수 있다. '육사오'는 말년병장 천우(고경표)가 우연히 주운 1등 당첨 로또를 순간의 실수로 북으로 날려보내고 이를 북한병사 용호(이이경)이 줍게 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유쾌하게 담았다. 특히, 현재 방송 중인 tvN 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를 통해 국민 밉상으로 낙인 찍힌 배우 이이경의 다른 모습을 마주할 수 있다. SBS에서 밤 10시 40분 방송.



▶ 프리지아, 송혜교랑 같은 원피스 입었네…글래머러스 자태


▶ 소녀시대 태연, 배꼽까지 예쁘네…아찔한 꿀벅지


▶ 18기 옥순, '나솔' 악마의 편집 호소 "연봉과 동생 사이 편집…계속 울었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육사오 , 히트맨 , 한창나이선녀님 , 타겟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