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얄로더' 홍수주, 첫사랑 재질과 냉미녀 오가는 매력…"파격적 행보"
기사입력 : 2024.02.02 오후 4:40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사진: 월트디즈니컴퍼니코리아 제공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로얄로더’에서 떠오르는 신예 배우 홍수주가 강렬한 인상을 남길 예정이다.

‘로얄로더’는 갖고 싶고, 되고 싶고, 훔치고 싶었던 대한민국 최고 재벌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마이너리거들의 이야기. ‘스위트홈 시즌2’, ‘도시남녀의 사랑법’, ‘드라마 스페셜 2021 - 비트윈(Be;twin)’ 등 작품에서 대체 불가한 독보적인 존재감을 선보인 데 이어 뮤직비디오, 광고계를 오가며 자신만의 입지를 다져가고 있는 홍수주가 ‘로얄로더’의 ‘나혜원’ 역으로 새로운 스타 탄생을 예고했다.

홍수주가 연기한 ‘나혜원’은 독립적인 성격의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인물. 빚쟁이 엄마로 인해 어릴 적부터 지독한 가난에 시달린 그는 고단한 인생에서 벗어나고자 ‘한태오’(이재욱)와 ‘강인하’(이준영)에게 접근해 대한민국의 제일 높은 왕좌를 차지하기 위한 계획을 세운다. 홍수주는 지옥 같은 현실 앞에서도 흔들리지 않는 단단한 내면과 당찬 성격의 강인한 캐릭터 ‘나혜원’을 지금껏 보지 못한 새로운 모습으로 완벽히 소화해냈다.

홍수주는 ‘나혜원’에 대해 “굉장히 스마트하고 진취적인 성격이다. 어두운 환경 속에서 힘들게 자랐지만 자신감과 자존감을 잃지 않은 강인한 캐릭터”라고 소개해 어떤 매력적인 캐릭터를 선보일지 기대감을 모은다. 또한 “심리적인 변화가 다양한 인물을 좀 더 명확히 표현하기 위해 발성뿐만 아니라 외적인 스타일링도 여러모로 신경 썼다”라며 입체적인 캐릭터를 만들어가는 데 주안점을 두었던 부분을 언급했다. 이어 “‘혜원’의 변화되는 스타일에 따라 주변 환경과 감정선을 함께 보면 더욱 재미있을 것”이라며 시청 포인트를 전해 홍수주가 그려낼 ‘나혜원’ 캐릭터의 궁금증을 높인다.

연출을 맡은 민연홍 감독은 “‘혜원’이는 야망 가득한 인물이라 파격적인 행보를 보이기도 하는데 지성과 미모를 겸비한 씩씩한 캐릭터라 밉지가 않다. 홍수주 배우가 갖고 있는 아름다움과 시크하면서도 털털한 매력적인 모습들이 캐릭터를 구축하는 데 있어 수월했다”라고 전해 ‘나혜원’ 캐릭터와 높은 싱크로율을 선보일 배우 홍수주의 매력을 기대케 한다.

오직 디즈니+를 통해 전 세계에 공개될 ‘로얄로더’는 2024년 2월 28일 공개 예정이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몸매 비수기' 맞아? 압도적 볼륨감 자랑하는 비키니 자태


▶ 카라 한승연, 은근한 볼륨감의 베이글녀…브라톱 입고 "필라테스"


▶ 태진아, 치매 투병 ♥옥경이 부여잡고 눈물 "나를 천천히 잊었으면"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로얄로더 , 홍수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