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TV CHOSUN ‘나의 해피엔드’
절반의 반환점을 돈 TV CHOSUN ‘나의 해피엔드’가 ‘9, 10회 중점 포인트’가 담긴 ‘떡밥 스틸 #3’를 투척, 더 큰 충격과 반전을 예고했다.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극본 백선희/연출 조수원/제작 스토리바인픽쳐스, 하이그라운드, 아이엔컬쳐)는 ‘진실이라 믿었던 것들이 깨진 뒤, 남은 것은 불행이었다’ 진정한 나의 행복을 되찾기 위해 외면해왔던 ‘나’를 마주하는 한 여자의 처절한 분투기다.
[송하윤, '쌈마이' 백설희가 '내남결' 불륜녀로…같은 사람 맞나요?]
◆‘9, 10회 중점 포인트’ 떡밥 스틸 #2. 딸 허아린의 생부 찾기 혈안! 허순영(손호준), 고개 숙인 채 괴로워하는 이유는?
허순영은 완전히 다른 사람이 돼서 나타난 서재원에게 의아함을 느끼던 중 서재원의 약통을 발견했고, 서재원이 양극성 장애를 앓고 있음을 알게 되자 참담함에 눈물을 쏟았다. 특히 허순영은 7년 전 일을 서재원이 전혀 기억하지 못하자, 당시 런칭 행사 영상을 받아 서재원과 호텔방으로 들어간 허아린의 생부를 추적해나갔다. 런칭 행사 참석자들을 일일이 쫓아다니며 유전자를 수집해 허아린과 친자 확인 유전자 검사를 한 허순영은 명단에 없던 남태주(박호산)의 유전자 검사 후, 유일하게 남은 김상범(허형규)의 이름을 보며 의심의 눈초리를 보냈던 터. 그런 가운데 허순영이 무표정하게 봉투 속 서류를 살펴보다가 이내 고개를 숙인 채 괴로움을 폭발시키는 장면이 그려져 불길함과 궁금증을 고조시키고 있다.
◆‘9, 10회 중점 포인트’ 떡밥 스틸 #3. 끝없는 계략 펼쳐지나? 권윤진(소이현), 서재원 향해 머리 들이밀고 강력한 도발!
마지막으로 지나칠 수 없는 중요한 ‘떡밥 스틸컷’은 잔혹한 독기를 제대로 품은 권윤진의 도발 장면이다. 지난 방송에서는 권윤진이 서재원을 향해 폭주하게 된 이유가 고스란히 밝혀져 안방극장을 경악케 했다. 7년 전 권윤진은 전 남친 김상범이 정신을 잃은 서재원을 부축하고 호텔방으로 들어갔다 나오는 모습을 직접 목격한 뒤 극심한 충격에 하혈을 한 후 아이를 유산하고 말았던 것. 이로 인해 권윤진이 서재원에게 복수의 칼날을 세웠음이 드러난 가운데 분노로 가득 찬 권윤진이 서재원의 코앞에 머리를 들이밀고 팽팽하게 대립하는 장면이 공개되면서 권윤진이 또 다른 계략을 펼치게 될지 불길함을 유발하고 있다.
제작진은 “‘나의 해피엔드’ 9회 예고 영상이 공개된 이후, 본격적인 2막 서사에 대한 기대감을 들끓고 있다”라며 “그 누구도 예측하지 못할 막강한 한 방이 터져 나올 9회(오늘) 방송을 주목해 달라”라고 전했다.
한편 TV CHOSUN 주말미니시리즈 ‘나의 해피엔드’ 9회는 27일(오늘)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