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김범수 '그대의세계' MV 티저 캡처
김범수의 신곡 뮤직비디오에 현빈이 출연한다.
오늘(2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김범수는 데뷔 25주년 기념 정규 9집의 선공개곡 '그대의 세계'를 발매한다. 이번 앨범 수록곡 중 가장 대중적이면서도 김범수의 기존 음악 스타일과 가장 가까운 곡으로, 누군가를 향한 미안함과 아쉬움, 그리움 등 정서를 녹여낸 가사를 통해 애절함을 배가시킬 전망이다.
음원과 같이 공개되는 뮤직비디오는 배우 현빈과 김서안이 남녀 주인공으로 나섰다. 현빈과 김서안은 앞서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서 음악과 어우러지는 감성 연기로 본편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영상미와 귀를 사로잡는 김범수의 명품 보컬 역시 이목을 끈다.
사진: 영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뮤직비디오에 현빈이 출연한다는 소식이 알려져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김범수는 앞서 현빈-손예진 부부의 결혼식 축가를 가창한 바 있다. 당시 김범수는 "'이게 현실인가' 싶었다"라며 "영화 속 장면에 잠깐 들어와 있는 느낌이었다"라는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이후 김범수는 지난 18일 공개된 '조현아의 목요일밤'에 출연해 "노래를 다 만들고 나서 제일 먼저 떠올랐던 배우가 현빈 씨"라며 "여쭤라도 보면 후회가 없을 것 같아 물어봤는데, 정말 흔쾌히 대답해주셨다"라고 고마움을 전했다.
이에 전화해서 어떤 이야기를 꺼냈는지 묻자 "일단 다른 주제로 아이스 브레이킹을 했다. '득남하셨다면서요' '축하해요' '요즘도 골프 많이 치세요?' 이런 이야기 하다가 조심스럽게 말했는데 당연히 해드려야죠 해주셔서 깜짝 놀랐다"라고 상황을 밝힌 바 있다.
한편 김범수는 지난해 12월 메이크 트웬티(MAKE20) 열두 번째 음원 '꿈일까'를 발매하고, 12월 29일부터 31일까지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에서 개최된 '2023 김범수 콘서트 '명품BACK 5픈런''을 성료했다. 또 자신의 유튜브 채널 '범수의 세계'를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에 출연하며 활발하게 팬들을 만나고 있다.
▶ 한소희, 속옷 실루엣 보이는 아찔한 시스루 의상…흰 피부 돋보여
▶ 신지, 깊게 파인 크롭티에 아찔한 볼륨감…운동으로 다져진 탄탄한 몸매
▶ '조재현 딸' 조혜정, 핑크 시스루 블라우스 입고 뽐낸 '청순 섹시美'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