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나, 예비신랑 품에 쏙…오는 2월 결혼 직접 발표
기사입력 : 2024.01.12 오전 8:34
사진 : 유나 인스타그램

사진 : 유나 인스타그램


AOA 멤버 유나가 오는 2월 결혼을 직접 발표했다.

11일 유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안녕하세요 유나입니다. 먼저 소식을 접하셨을 여러분, 진심을 담아 전하려고 했던 마음에 제가 조금 늦었네요.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습니다"라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결혼식은 오는 2월 치뤄질 예정이다. 유나는 "다가오는 2월,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 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이에요"라고 예비신랑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전했다.

응원해주는 팬들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유나는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을게요. 따뜻한 시선으로 저희의 앞날도 많이 축복해 주세요. 여러분도 늘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라며 글을 마무리 지었다.

한편, 앞서 이데일리 스타in 측이 "유나는 오는 2월 18일 서울 모처에서 예비신랑과 결혼식을 올린다. 이미 웨딩 촬영까지 마쳤고 지인들에게 결혼 사실을 알리는 중"이라고 단독 보도했다. 해당 매체에 따르면 유나의 예비신랑은 작곡가 강정훈으로, 트와이스 'Heart Shaker', 있지 '달라달라', 씨스타19 'Ma Boy' 등을 작업한 것으로 알려졌다.



▶ '주진모♥' 민혜연, 비키니에 글래머러스 몸매…역시 '의사계 김태희' 불릴 만


▶ 맹승지, 눈 둘 곳 없는 깊은 가슴골…러블리 섹시의 표본


▶ 송혜교, 명랑한 이모님 품에 안겨…더 글로리한 투샷에 연진이 "헐"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AOA , 유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