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사랑의열매 제공
트와이스 멤버 나연이 사랑의열매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병준) 2024년 전국 1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
지난 4일 서울시 강동구 JYP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아너 가입식에는 트와이스 나연과 전영도 울산 사랑의열매 회장, 박정희 울산 아너 클럽 회장 등 관계자들이 함께했다.
나연은 이날 사랑의열매 2024년 1호이자 전국 3,333호 아너 회원(울산 126호)으로 이름을 올렸다. 이날 기부한 성금 3천만 원은 동강의료재단이 운영하는 울산 동강병원을 통해 의료취약계층의 수술비 등으로 쓰일 예정이다.
나연은 지난 2022년 동강병원의 저소득 환자들을 위한 치료비 2천만 원을 울산 사랑의열매에 익명으로 기부했다 뒤늦게 밝혀진 바 있다. 수도권에 비해 열악한 의료 지원으로 제대로 치료받지 못하는 지방 의료 환자들의 아픔에 공감하며 성금을 기부했으며, 이후 소외계층 환자 10명의 치료비로 지원됐다는 소식을 듣고 3천만 원을 추가로 기부하며 사랑의열매 2024년 전국 1호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했다.
트와이스 나연은 “2024년 첫 번째 아너 소사이어티로 가입하게 되어 큰 영광이다”라며 “작은 마음이지만 올해도 열심히 활동하면서 좋은 영향끼치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울산 사랑의열매 전영도 회장은 “따뜻한 나눔의 선한 영향력이 널리 퍼질 수 있도록 익명기부에서 아너 소사이어티 회원으로 가입해 주신 나연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오늘의 기부가 국민들이 지방의료현실에 관심을 가지고 복지사각지대를 해소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글로벌 팬들을 위한 다섯 번째 월드투어 ‘TWICE 5TH WORLD TOUR READY TO BE’를 진행 중이다. 특히 다음달 개최되는 멕시코 멕시코시티, 브라질 상파울루 스타디움 공연은 전석 매진을 기록하는 등 ‘글로벌 스타디움 헤드라이너’로서 입지를 다지고 있다. 투어는 3월 미국 라스베이거스 얼리전트 스타디움으로 이어지며 7월에는 K팝 걸그룹 최초이자 K팝 아티스트 사상 두 번째 일본 가나가와 닛산 스타디움 입성 공연을 펼친다. 이에 앞서 2월 2일에는 선공개 싱글 ‘I GOT YOU’를 발표하고, 2월 23일 미니 13집 ‘With YOU-th’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 고민시, 건강미 넘치는 수영복 자태…돌고래까지 반했네
▶ 서장훈, 이혼 언급 "농구 은퇴해야겠다 생각한 타이밍에…" 눈물
▶ 선미, 색이 뭐가 중요해? 꽉찬 볼륨감 드러낸 아찔한 드레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트와이스
,
나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