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백꽃' 필구 맞아? 김강훈, 새 프로필 속 깜짝 놀랄 폭풍성장
기사입력 : 2024.01.04 오전 10:07
사진: 어썸이엔티 제공

사진: 어썸이엔티 제공


김강훈의 새로운 프로필이 공개됐다.


지난달 '이재, 곧 죽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폭풍 성장한 모습으로 대중들을 깜짝 놀라게 한 바 있는 김강훈이 새 프로필에서 더욱 훈훈해진 비주얼로 눈길을 끌고 있다.


어썸이엔티가 공개한 사진 속 김강훈은 천진난만한 미소부터 시크한 분위기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하고 있다. '정변의 아이콘'이 된 김강훈은 훌쩍 큰 키와 성숙해진 비주얼을 자랑하면서도 반짝이는 눈빛은 어린 시절 그대로여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한다.



김강훈은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1에서 최이재(서인국)가 환생한 인물 중 한 명인 권혁수 역을 맡아 재미를 더했다. 학교폭력의 피해자인 고등학생의 모습부터 31살의 최이재가 몸에 들어온 모습까지 그 간극을 맛깔나게 표현하며 몰입도를 높인 것. Part 1 공개 후 시청자들의 호평을 받으며 Part 2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김강훈은 2013년 데뷔 후, tvN '미스터 션샤인', 영화 '엑시트', KBS2 '동백꽃 필 무렵', tvN '스타트업', tvN '마우스', SBS '라켓소년단',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내과 박원장', JTBC '재벌집 막내아들' 등 수많은 화제작에 출연하며 열일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무궁무진한 가능성을 가진 김강훈의 성장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김강훈을 비롯해 서인국, 박소담, 김지훈, 시원, 성훈, 장승조, 이재욱, 이도현, 고윤정, 김재욱, 오정세 등이 출연하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Part 2는 오는 1월 5일 공개 예정이다.


▶ '서정희 딸' 서동주, 시스루 의상 입고 은근한 노출…우아한 미모 자랑


▶ 이효리, 글래머 자태 뽐내는 밀착 드레스…'레드카펫' 첫 촬영 공개


▶ 지드래곤, 이정재♥임세령→장동건♥고소영과 신년 파티…초호화 인맥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강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