덱스, 아프리카도 홀렸다…기안84 "모론다바 셀럽됐어" 흐뭇
기사입력 : 2023.12.16 오전 11:23
사진 : MBC ‘태계일주3’

사진 : MBC ‘태계일주3’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덱스가 인도에 이어 아프리카의 셀럽에 등극한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덱스의 매력에 빠지게 만든 ‘마성의 미소’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오는 17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4회에서는 아프리카까지 사로잡은 ‘마성의 남자’ 덱스의 활약이 공개된다.


모론다바 길거리에서 덱스를 알아 보는 현지인 팬(?)이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바닷가에서 열린 복싱 경기에 출전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덱스를 기억한 것. 덱스를 보고 반가워하며 복싱 포즈를 취하는 현지인의 모습에 기안84는 “모론다바 셀럽 됐어!”라며 흐뭇해 한다.

또한 소가 끄는 수레에 함께 탄 아이들을 바라보며 ‘삼촌 미소’를 짓는 덱스와 그런 덱스를 향해 귀엽게 웃는 아이들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은다. 덱스는 아이들과 장난을 차고, 시장에서 산 망고를 직접 깎아서 나눠주고 입을 닦아주는 등 귀여운 아이들의 모습에서 눈을 떼지 못한다.

그런가 하면 현지 아이들에게 둘러싸인 기안84의 모습도 포착됐다. 기안84는 아이들에게 ‘태계일주3 본방사수’를 열혈 홍보했다고 전해져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쏠린다.

아프리카에서도 통한 마성의 매력으로 현지인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덱스의 모습은 오는 17일 방송되는 ‘태계일주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 '스튜어디스 혜정이' 차주영, 명불허전 글래머러스 몸매


▶ '이경규 딸' 이예림, ♥김영찬이 찍어줬나? 러블리 비키니 자태


▶ 오윤아, 핫팬츠 입고 다리 꼰 채 뽐낸 완벽 보디라인…"꽉 찬 예쁨"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덱스 , 기안84 , 태계일주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