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모스트콘텐츠 제공
김준수(XIA)가 '낮에 뜨는 달' OST를 가창했다.
오늘(14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ENA 드라마 '낮에 뜨는 달'의 OST Part.7 '우리의 모든'이 발매된다.
'우리의 모든'은 서정적인 어쿠스틱 기타 선율에 더해지는 현과 따뜻한 가사말이 조화롭게 마음을 감싸는 곡이다. 김준수(XIA)의 심금을 울리는 섬세한 목소리와 깊은 표현력이 진한 여운을 남긴다. 특히 “계절이 흘러간대도 달이 또 뜨고 진대도 변하지 않을 영원함으로 항상 네 옆에 있어”와 같은 가사로 1,500년 간 리타의 모든 순간에 자리한 도하의 순애를 담아냈다.
'우리의 모든'은 '낮에 뜨는 달'의 개미 음악감독이 직접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또한, tvN '그녀는 거짓말을 너무 사랑해' 대본 집필 및 '괜찮아, 난' 작사, 앞서 발매된 낮에 뜨는 달 OST '꿈너울 – 백지영' 작사에 참여한 바 있는 '김경민' 작사가와 chroma_key 작가가 협업해 서사에 완벽하게 스며드는 웰메이드 OST를 완성시켰다.
한편, ENA 드라마 '낮에 뜨는 달'은 매주 수, 목 오후 9시 ENA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 '故 최진실 딸' 최준희, 2년 만에 더 달라진 분위기…"다신 안 올 열아홉"
▶ 서동주, 며칠 사이 180도 달라진 분위기…러블리X섹시 다 가진 매력녀
▶ 오정연, 순백 브래지어+스커트 입고 백조 자태…S라인 자랑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