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년 짝사랑한 이유 있네…안세하, 미모의 아내 전은지 최초 공개 (동상이몽)
기사입력 : 2023.12.05 오전 9:51


13년 차 배우 안세하가 아내를 최초 공개한다.


지난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 말미에는 믿고 보는 대세 명품 배우 안세하가 아내 전은지와 새 운명부부로 합류할 것이 예고돼 시선을 끌었다.


안세하는 지난 10월 '동상이몽' 스페셜 MC로 출연해 아내와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 바 있다. 당시 안세하는 첫눈에 반한 아내를 11년이나 짝사랑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이어 출연까지 결정하게 된 이후 안세하는 아내 전은지에 대해 "제가 생각하기에는 아내가 차가운 편인 것 같다. '겨울왕국' 엘사 느낌인 것 같다. 약간 얼음"이라고 소개했다.


공개된 두 사람의 일상에서 안세하는 아내에게 포옹을 시도하는가 하면 아내를 쫓아다니며 애정을 갈구했지만 아내는 심드렁한 반응을 보였다. 사전 인터뷰에서 안세하는 사전 "저는 사랑 표현을 많이 하는 것 같은데 아내는 저한테 감정 과잉이라고 한다. 그런 말에 저는 섭섭한 거다"라며 두 사람의 '동상이몽'을 고백했다.


결국 안세하는 "자기도 표현을 좀 해줬으면 좋겠다"라며 아내에게 섭섭한 마음을 털어놨다. 그러나 아내는 "이제 그러려니 할 때 안 됐어? (나에 대한) 관심을 좀 줄여줘"라고 답해 안세하를 더욱 서운하게 했다.


과연 극과 극의 모습을 보인 두 사람의 일상은 어떨지, 배우 안세하, 전은지 부부의 결혼 생활은 오는 11일(월) 밤 10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에서 최초로 공개된다.



▶ '최민환과 이혼' 율희, 과거 언급 보니…"아이 셋 교육비 月 800만원"


▶ 서동주, 가슴 라인 다 드러난 아찔 원피스…발리의 밤보다 아름다워


▶ 이혜영, 폐암으로 故정주영 회장 있던 병실에 입원 "90평 정도"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동상이몽 , 안세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