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ITZY(있지)가 2024년도 활발한 활동을 예고했다.
4일 JYP엔터테인먼트는 ITZY의 2024년 첫 컴백을 알리는 어나운스먼트 영상, 스케줄러 이미지,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먼저 박진감 넘치는 사운드가 흐르는 어나운스먼트 영상은 작은 불씨들이 한데 모여 타오르는 불꽃을 이루더니 이내 폭발할 듯 터지며 앨범명 'BORN TO BE'(본 투 비)를 그려내 시선을 붙잡았다.
뜨겁고도 강렬한 한 편의 영상으로 '불맛 컴백'을 예고한 ITZY가 오는 1월 8일(월) 오후 6시 새 앨범 'BORN TO BE'를 발매하고 K팝 팬심을 타오르게 한다.
이와 함께 공개된 트랙리스트에는 ITZY가 데뷔 이래 첫 선보이는 멤버 솔로 트랙이 자리해 역대급 신보를 예감케 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UNTOUCHABLE'(언터처블)을 포함, 'BORN TO BE', 'Mr. Vampire'(미스터 뱀파이어), 'Dynamite'(다이너마이트), 'Crown On My Head (예지)'(크라운 온 마이 헤드 (예지)), 'Blossom (리아)'(블러썸 (리아)), 'Run Away (류진)'(런 어웨이 (류진)), 'Mine (채령)'(마인 (채령)), 'Yet, but (유나)'(옛, 벗 (유나)), 'Escalator'(에스컬레이터)까지 총 10곡이 빼곡히 수록됐고 멤버들은 자신의 첫 솔로곡 작사, 작곡에 직접 참여해 음악 역량을 뽐냈다.
컴백 소식과 함께 두 번째 월드투어 개최 소식도 발표돼 전 세계 팬들에게 설렘을 전했다. ITZY는 2월 24일과 25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새 월드투어의 시작을 알린다.
2022년 8월 서울에서 출발한 첫 월드투어 'CHECKMATE'(체크메이트)는 미국 8개 도시를 도는 미주 투어와 필리핀 마닐라,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자카르타, 일본 치바, 타이베이, 홍콩, 태국 방콕 등 아시아 7개 지역 공연이 모두 솔드아웃을 달성했다. 대표 히트곡 퍼레이드에 팬들의 염원을 시원하게 해소하는 수록곡 무대까지 'K팝 대표 퍼포머' 진가를 발휘한 ITZY가 2024 새 월드투어에서 명성을 잇는다.
한편 진정한 불맛을 경험케 할 ITZY의 2024년 첫 컴백작 'BORN TO BE'와 타이틀곡 'UNTOUCHABLE'은 오는 1월 8일 오후 6시에 발매된다.
▶ 효민, 이렇게 말랐는데 글래머러스 몸매…총천연색에 시선둘 곳 없네
▶ '서정희 딸' 서동주, 착시 부르는 누드톤 비키니…몸매 비밀 깜짝 공개
▶ '외과의사' 17기 광수, 성소수자 논란에 직접 입 열었다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