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뭉친 기안84·빠니보틀·덱스…만나자마자 "몰골이 왜 이래요?" (태계일주3)
기사입력 : 2023.12.03 오후 12:03
사진: MBC 제공

사진: MBC 제공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드디어 뭉친다. 인도에 이어 마다가스카르에서 만난 세 사람이 보여줄 케미와 활약에 기대가 치솟는다.


3일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이하 '태계일주3') 2회에서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가 함께한 마다가스카르 첫 여정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기안84와 빠니보틀, 덱스의 마다가스카르 첫 만남 현장이 담겨 있다. 기안84는 멀리서 자신을 부르는 동생들의 모습에 두 팔을 활짝 펼치며 다가간다. 기안84를 본 덱스는 활짝 웃으며 뛰어가 그를 와락 껴안는다. 덱스의 품에 안긴 기안84의 얼굴에는 반가움과 안도감, 편안함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덱스는 기안84의 얼굴을 보며 "몰골이 왜 이래요? 만신창이가 됐네"라며 깜짝 놀란다. 빠니보틀도 기안84의 행색(?)을 걱정하며 그의 컨디션을 살핀다. 극과 극의 모습으로 마주한 세 사람.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벌어졌을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형님 바라기' 덱스와 '여행 천재' 빠니보틀의 합류로 천군만마를 얻은 기안84는 "뭘 해도 행복해"라며 진심 가득한 속마음을 드러낸다고. 이들의 본격적인 마다가스카르 모험이 예고된 가운데, 세 사람이 함께하는 첫 여정은 무엇일지 기대가 쏠린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 2회는 오늘(3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 '서정희 딸' 서동주, 발리보다 핫한 글래머…화이트 비키니 폼 미쳤다


▶ 고민시, 언더웨어만 입고 아찔한 자태…완벽한 S라인 몸매 자랑


▶ 강주은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분들과 친하게 지내"…이승연 진땀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태어난김에세계일주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