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픽콘DB
문가영과 현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24일 오후 서울 종로구 광화문 포시즌스호텔서울에서 더블유 코리아 제18회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LOVE YOUR W' 포토월 행사가 진행됐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 배우 문가영과 현아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았다. 문가영은 자켓 안에 브라렛만 입고 포토월에 섰다. 블랙 수트에 브라렛 포인트는 파격적인 모습이었지만 또한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에 걸맞는 애티튜드였다. 또한, 현아는 아슬아슬한 끈하나로 고정한 파격적인 드레스를 입고 등장했다. 독특한 재질의 롱드레스는 현아의 몸매라인을 드러내며 시선을 끌기에 충분했다.
이날 행사에는 방탄소년단 RM, 블랙핑크 제니, 에스파, 김연아, 고현정, 배두나, 이진욱, 이성경, 신민아, 스트레이 키즈 현진, 라이즈,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연준·수빈, ITZY 예지·류진·유나, 갓세븐 뱀뱀, 윤미래, 타이거 JK, 지코, 화사, 문가영, 고수, 한지민, 하석진, 이동휘, 김영광, 이수혁, 엄정화, 몬스타엑스 셔누, 그레이, 안효섭, 김도연, 우즈, 비비, 노윤서, 제로베이스원 장하오, 김지웅, 성한빈, 김지석, 혜리, 이재욱, 선미, 현아, 조병규, 김민하, 김영대, 엄지원, 바다, 장윤주, 아이린, 신현지, 이호정, 배윤영, 엘리스, 이종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 현아,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사진 더 보러가기
▶ 문가영, '유방암 인식 향상 캠페인' 사진 더 보러가기
▶ 블랙핑크 제니, 착시 부르는 누드톤 드레스…온몸 꽉 조인 아찔함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문가영
,
현아
,
유방암인식 향상 캠페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