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주X장윤정X붐, '미스트롯3' MC 출격…오는 12월 첫 방송 확정
기사입력 : 2023.11.24 오후 1:20
사진: 각 소속사 제공

사진: 각 소속사 제공


트로트 어벤져스 김성주, 장윤정, 붐이 TV CHOSUN ‘미스트롯3’에서 새 역사를 쓴다.

오는 12월 찾아오는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 명가 TV CHOSUN ‘미스트롯3’ 측은 24일, 믿고 보는 김성주·장윤정·붐의 대망의 출사표를 공개했다.

말이 필요 없는 독보적 진행자이자 트로트 오디션 그 자체인 김성주가 든든히 자리를 지킨다. 진행에 있어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그는 “트로트 오디션의 새 장을 열었던 ‘미스트롯’ 이름만 들어도 설렌다”라면서 “무대에 대한 절실함을 잘 알기에 진을 향한 참가자들간의 승부가 어떻게 전개될까 벌써부터 흥분된다.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돼 영광이고 기대가 가득하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장윤정은 트로트 전성시대를 연 살아있는 전설이다. 트로트 원석을 보석으로 가공하는 ‘프로 트로트 세공사’인 그는 정확하면서도 후배들을 향한 따뜻한 조언이 담긴 심사로 매 시즌 감동을 일으켰다. 장윤정은 “항상 설레는 마음으로 임하게 된다”라면서 “새로 탄생할 스타가 누가 될지, 얼마나 놀라운 무대를 보여줄지 기대가 크다”라고 전했다.

붐은 다재다능한 끼와 대중 친화적인 심사, 참가자들의 긴장을 풀어주는 ‘멘탈 관리사’다. 퍼포먼스 협회장이자 스타 족집게이기도 한 그가 불러일으키는 흥은 안방극장을 매번 들썩이게 한다. 붐은 “시즌이 거듭될수록 저 또한 긴장과 설렘, 떨림이 함께 온다”라면서 “숨겨져 있던 최고의 원석을 찾는다는 것과 원석이 최고의 보석이 돼 많은 국민들께 사랑받는 성장 과정을 지켜본다는 것은 큰 영광”이라고 각오를 다졌다.

제작진은 “트로트 오디션계 오리지널 빅3인 김성주, 장윤정, 붐과 이번 시즌도 함께 하게 돼 기쁘다”라면서 “오리지널 트로트 오디션의 중심축을 든든하게 잡아줄 믿고 보는 세 사람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세상을 꺾고 뒤집을 ‘미스트롯3’는 압도적인 스케일과 업그레이드된 구성으로 지상 최대 트로트쇼를 펼친다. 김연우·박칼린·황보라·슈퍼주니어 은혁·이진호·빌리 츠키가 마스터 군단에 새롭게 합류해 기대를 더한다. 눈과 귀가 즐거운 역대급 시즌이 될 ‘미스트롯3’는 오는 12월 찾아온다.

▶ 박민영 맞아? 암 환자 역 위해 37kg까지 체중 감량


▶ 송혜교, 극강의 클로즈업 속 미모 무슨 일…루비같은 눈망울


▶ 제니, 몸매 드러낸 드레스에 이렇게 아름다울수가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김성주 , 장윤정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