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레이 키즈, '락스타'로 돌아온다…11월 10일 컴백 확정
기사입력 : 2023.10.06 오전 9:17
사진: JYP 제공

사진: JYP 제공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11월 10일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6일 0시 공식 SNS 채널에 스트레이 키즈의 컴백을 알리는 영상 'Stray Kids "樂-STAR" Prologue'(스트레이 키즈 "락스타" 프롤로그)를 게재했다. 스트레이 키즈는 정규 3집 '★★★★★ (5-STAR)'(파이브스타) 이후 약 5개월 만에 신작을 발표하고 '★★★★★ (5-STAR)'와 유기성을 지닌 새 앨범 '樂-STAR'로 드높은 비상 행보에 고도를 높인다.


공개된 프롤로그는 그간 스트레이 키즈가 선보여 온 티징 콘텐츠와는 또 다른, 새로운 방향과 세계로 시청자를 이끈다. 영상은 공연 시작 30분을 앞두고 단잠에 빠져 있는 한 아이(Kid)를 조명하며 시작된다. 꿈속에서 아이는 은행을 점령하는 영화 주인공이 되어 '기쁨'을 만끽하지만, 달콤한 꿈은 영원할 수 없고 같은 편이라 믿었던 이들에게 포위되는 상황 속 놀라 잠에서 깨어난다. 눈을 뜬 시각은 공연 시작 단 5분 전, 다들 공연 준비에 한창이다. 감정이 동요한 아이는 한숨을 내쉬며 복잡한 심경을 드러낸다. 중요한 공연을 앞두고 쏟아지는 졸음처럼, 보물섬을 향한 여정에서 멈춰서 버린 해적선처럼 때때로 세상은 뜻대로 되지 않아 '화'를 돋운다. 이는 '불안'이라는 감정으로 커지기도 하지만 아이는 감정은 스스로 만들어 내는 것이며 뛰어넘어 '즐길' 수만 있다면 잘 해내리란 것을 알고 있다. 


마침내 아이들(Kids)이 무대에 올랐다. '즐기는 법'을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이들이 귓가를 울리는 쨍한 기타 사운드, 드럼 비트, 휘날리는 깃발 아래 어떤 음악과 콘셉트 그리고 'ROCK'을 펼쳐 보일지 궁금증과 기대가 모인다.


한편 즐기는 법을 아는 스트레이 키즈가 선사하는 '樂 & ROCK'의 정수인 새 미니 앨범 '樂-STAR'는 11월 10일 오후 2시(미국 동부시간 기준 0시) 정식 발매된다. 신보는 오늘(6일) 오후 1시부터 국내외 판매처에서 음반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



▶ 강민경, 슬림 몸매에 볼륨감까지 다 가진 능력자…청순X섹시 아이콘


▶ 안소희, 슬렌더 레깅스 핏 장인…거저 얻어지지 않는 몸매 입증


▶ 맹승지, 끈에 의지한 묵직한 볼륨감…테니스 코트 위 큐티 글래머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스트레이키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