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보라, 과감한 올블랙룩…멋쁨의 정석[화보]
기사입력 : 2023.10.05 오후 3:55
사진: KBS 제공

사진: KBS 제공


배우 남보라가 ‘여성조선’의 커버를 장식했다.

5일 월간지 ‘여성조선’ 측이 남보라와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남보라는 도회적인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아우라의 조화를 선보이며 묵직한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특히 남보라는 성숙함을 느끼게 하는 투피스는 물론 이지적인 분위기의 재킷과 니트 스타일링, 사랑스러움을 더한 원피스까지 다양한 컨셉트를 흡수하며 각양각색의 매력을 여과없이 발휘했다.

브라운 컬러의 셋업 투피스로 클래식 스타일을 소화한 남보라는 당당한 에티튜드를 녹여내 시크한 느낌을 더했으며, 다크한 컬러의 재킷과 슬렉스에 과감한 탑 스타일링으로 엣지를 더해 ‘멋쁨’의 정석을 보여줬다.

올그레이 톤의 심플한 컬러 조합을 통해 어텀룩을 선보인 남보라는 부드러운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서정적인 분위기를 자아냈으며, 슬림핏 블랙 미니 원피스에 부츠로 포인트를 더한 스타일링과 함께 측면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모습은 남보라의 맑은 모습을 돋보이게 해 사랑스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남보라는 볼륨감 넘치는 몸매와 자연스러운 눈빛으로 쉴 새 없이 A컷을 만들어내 현장 스태프들의 뜨거운 호응을 이끌어 냈다는 후문이다.

지난해 KBS 2TV ‘현재는 아름다워’, SBS ‘오늘의 웹툰’을 통해 변함없는 연기력을 입증한 남보라는 올해 KBS 2TV ‘편스토랑’, JTBC ‘웃는 사장’으로 예능까지 섭렵하며 다재다능한 매력을 뽐냈다.

이에 더해 최근 영화 ‘찬란한 나의 복수’에서 미혼모 엄소현 역부터 KBS 2TV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에서 변호사 출신의 연예인 지망생 정미림 역까지 대체 불가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호평을 받으며 존재감을 빛내고 있다.

한편, 남보라의 가을 감성이 드러나는 화보는 여성조선 10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남보라가 출연하는 ‘효심이네 각자도생’은 매주 토,일 오후 8시 5분KBS 2TV에서 방송된다.


글 에디터 이우정 / lwjjane864@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남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