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채영,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울분 터트린 사연 공개 (나화나)
기사입력 : 2023.09.25 오전 10:42
사진 :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사진 : MBC에브리원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한채영의 반전 입담이 쏟아진다.

9월 26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라이프타임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이하 나화나)에는 탤런트 한채영과 오윤아가 출격한다. 연예계 대표 미녀 절친인 두 사람은 ‘나화나’를 통해 솔직하고 유쾌한 입담을 뽐낼 전망이다.


이날 방송의 오프닝에서부터 환한 미소를 띈 채 해맑은 모습으로 등장한 한채영은 과거 예능 프로그램에서 딱 한 번 울분을 터뜨린 사연을 공개해 이목을 끈다. 이와 함께 신인 시절 현장에서 겪었던 화나는 에피소드를 펼쳐낸다고.

이어 한채영은 결혼 당시 5캐럿 다이아몬드를 줬던 화제의 로맨티스트 남편과의 놀라운 사연도 털어놓는다. 한채영의 다채로운 에피소드에 스튜디오 MC들 역시 뒤집어지는 반응을 보였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한채영이 유독 민감한 ‘이것’으로 인해 친구와 손절을 한 경험이 있다고 고백해 관심을 더한다. 보살급 참기의 달인 한채영도 화나게 만든 친구의 선 넘는 행동은 무엇일지 ‘나화나’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한채영의 반전 토크로 더욱 꽉 찬 웃음을 전달할 ‘나는 지금 화가 나있어’ 7회는 9월 26일 화요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과 라이프타임에서 방송된다.



▶ 한소희, 파격적인 입술 피어싱 세개하고 만난 여배우? 닮아있는 자유로움


▶ 김희정, 비키니에 드러난 넘사벽 몸매…아찔한 건강美


▶ 수지, 가슴 끝까지 파인 드레스입고 할리웃 여배우와 투샷…감탄사 절로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한채영 , 나화나 , 나는 지금 화가나있어 , 오윤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