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KQ엔터테인먼트 제공
에이티즈(ATEEZ)가 통산 두 번째로 1억뷰를 기록하게 됐다.
13일 에이티즈의 '바운시(BOUNCY)(K-HOT CHILLI PEPPERS)' 뮤직비디오가 공개 약 3개월 만에 1억 조회수를 달성했다. 정규 1집 '트레저 에피.핀 : 올 투 액션(TREASURE EP.FIN : All To Action)'의 타이틀곡 '원더랜드(WONDERLAND)'에 이은 두 번째 기록이다.
지난 6월 16일 발매된 에이티즈의 미니 9집 '더 월드 에피소드 2: 아웃로우(THE WORLD EP. 2 : OUTLAW)'의 타이틀곡 '바운시'는 '심장을 뛰게 하는 음악만 있다면 성별, 출신, 나이, 종교, 국적은 중요치 않다'라는 메시지를 담고 있는 곡이다.
더불어 '바운시'는 쉴 새 없이 몰아치는 거친 멜로디와 직설적이면서도 재기 발랄한 노랫말은 물론, '기차놀이' 안무와 '림보'를 연상케하는 허리 꺾기 안무 등 에이티즈의 전매특허인 압도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한몸에 받았던 바 있다.
앞서 에이티즈는 미니 9집을 통해 미국 '빌보드 200' 차트에서 2위를 기록하며 커리어 하이를 달성한 것에 이어 공식 활동 종료 후에도 해당 차트에 5주 연속으로 이름을 올리며 강렬한 존재감을 과시했다. 또한 K팝 보이그룹 사상 두 번째로 영국 '오피셜 앨범 차트 TOP 10'에 진입한 것은 물론 일본 오리콘 주간 앨범 차트 1위까지 차지하며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발휘했다.
한편 에이티즈는 16일 마닐라에서 ''더 펠로우십 : 브레이크 더 월' 인 아시아('THE FELLOWSHIP : BREAK THE WALL' in ASIA)'의 막을 내린다.
▶ 송혜교, 편안하면 이런 표정이 나오는구나…이 사람들과 있을 때 찐미소
▶ 10기 현숙, 모델 데뷔? 튜브탑 드레스에 "평생 받을 플래시 세례 다 받았다"
▶ 성해은, 얼마나 말랐으면 허리가 남아돌아…갈비뼈 노출한 극강의 유연함
글 에디터 하나영 / hana0@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