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 캡처
방송인 한영, 김승현과 가수 정다경, 아나운서 김선근이 수요일 아침을 환하게 밝혔다.
13일 오전 10시 방송된 SBS FiL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는 MC를 맡은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의 화기애애한 케미가 펼쳐졌다.
이날 한영은 “드디어 저희 부부가 집을 마련했습니다”라며 남편 박군과 함께 자가를 마련했음을 알려 모두의 축하를 받았다. 스튜디오가 웃음으로 가득 찬 가운데 한영은 ‘밝히는가’를 통해 신혼집 공개까지 예고하며 시청자의 기대를 높이기도 했다.
또한 정다경과 김선근은 세월을 역주행시킬 수 있는 동안 트렌드를 찾아나서 모두의 관심을 집중시켰다. 두 사람은 체력 증진에 효과적인 서킷 트레이닝에 도전해 시청자의 다이어트 욕구를 높이는가 하면, 힘들어도 끝까지 운동을 마치는 모습으로 감탄을 샀다.
정다경과 김선근은 피부관리부터 경락 마사지까지 소개하며 MZ세대의 취향을 저격했다. 여기에 ‘뷰티 여신’ 한영은 집에서 실천할 수 있는 K-동안 뷰티 비법을 소개하며 알찬 진행력을 뽐냈고, 김승현은 찰떡같은 리액션을 이어가 웃음을 유발했다.
한편, 한영, 김승현, 정다경, 김선근의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는 매주 수요일 오전 10시 SBS FiL, 라이프타임채널, 오전 11시 SBS M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 송혜교, 편안하면 이런 표정이 나오는구나…이 사람들과 있을 때 찐미소
▶ 10기 현숙, 모델 데뷔? 튜브탑 드레스에 "평생 받을 플래시 세례 다 받았다"
▶ 성해은, 얼마나 말랐으면 허리가 남아돌아…갈비뼈 노출한 극강의 유연함
글 에디터 조명현 / midol13@chosun.com
픽콘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제 및 재배포 금지
키워드
박군
,
한영
,
밝히는가
,